(추천은 하지만)최근 나온 방치/클리커류 중 가장 이상한 마무리 UI고 노가다고 나발이고 엔딩이 없다는게 마지막에 너무 했다... 모든 도전과제 클리어 혹은 스킬을 다 찍으면 뭐 '축하합니다'라고 하나정돈 띄워서 '아 게임 끝냈다'라는 느낌을 좀 받게해야하지 않았나... 최근 플레이한 방치형/클리커/아이들러류 중에 가장 끝이 이상했던 게임... 혹시나 뭐가 더 있을까 스킬 다 찍고 테이블 다 열고 별 야랄을 다 떨었지만... 그리고 아무것도 없었다... 51:49라도 추천을 줄 수 밖에 없는 스팀의 평가 시스템에 박수갈채를!!! (압긍, 긍정, 대긍, 복합, 대부, 부정, 압부 이렇게 세세하게 나뉘면서 왜 평가는 추/비추 밖에 없냐, 차라리 점수제로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