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 아래 리뷰영상 참고]
노숙생활이 역시 쉽지 않습니다.
쓰레기통을 뒤지면 풍부한 자원이 나오기도하지만,
어떨때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생활이 운빨에 좌지우지되지만,
제 노숙경험상 현실에도 그랬습니다.
TIP:
-처음 노숙자는 원하는 스탯 나올때까지
재시작해줄 수 있음. 나중에 내구력 스킬로 방패스킬껴주니
할만해졌음. (물론 그래도 운빨이 좀 크긴함)
-겨울에 물이 얼면 바로 옆에 횃불같은거 지어주면
물을 녹일 수 있음
-추가 노숙자 고용은, 식량이 좀 있을때 하시길.
입이 하나 더 늘어나니 생존이 훨씬 어려워지는데,
초반부터 농사를 지어두면 좋음.
-맵마다 새로 고용할 수 있는 노숙자들 중에
기술자들을 뽑으면 새로운 기능이 열림(건물업글도가능)
- 이벤트 참가(지하세계토너먼트,쓰레기습격 등)는
당장 힘들때는 걸러두는게 좋음
-초반에 음식이 많이 부족한데, 전기길에서
소세지 판매하는 밥과 편을 먹어두면 추후 2.5달러에
돈을주고 음식을 살 수 있음.
-맵마다 퀘스트가 있는데, 누구와 편 먹느냐에 따라
받는 보상과 싸우는 대상이 바뀜.
아마 여러분은 여러번 죽으면서 게임을 배우시게될겁니다.
한글은 조금 구글번역느낌이 있는데,
알아들을 수는 있었습니다.
전투하는 방식은 저렙때는 운빨이 거의 50%인거같습니다.
물론 운동을해서 기본적인 체력과 스태미너만
확보해두면 살아남을 확률이 더커집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능력치 좋은 템들을먹으면
훨씬 강해질 수 잇습니다.
데모버전보다 훨씬 할게 많아져서 좋습니다.
단, 확실히 고쳐졌으면 하는 점들은 있습니다.
노숙자들과 싸워 이기면 적절한 보상이 있었으면 좋겠고,
너무 운빨 시스템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현재 이로인해 평가가 너무 복합적이지만,
계속해서 패치만 잘 나와주고 개선이된다면,
저는 장차 갓게임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지금은 복합적 평가이나,
제 갓게임탐지능력으로 봤을때는 조만간 좋아진다고봄.
그래도 패치가 나오고 구매하셔도 좋을거같네요
리뷰영상 : https://youtu.be/rWen_BF5z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