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OLD GOLD ADVENTUR

Gold Gold Adventure Gold

한국어 미지원
₩16,67027,780
-4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18 09:20 KST 기준
  • Steam
    -40%
    ₩27,780₩16,67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6,670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0개월 동안 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7% · 역대 최저가 ₩16,670 (2026년 5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2 user reviews · 한국어 리뷰 2개
0% 긍정 · 100% 부정
추천하지 않음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7.5시간2025.08.15 작성

아트가 이쁘다는 것을 제외하면 특색없는 디펜스 게임. 게임은 이것저것 다 섞어놓고 신이라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지만 그냥 마제스티입니다. 진짜 신이 되서 세상을 주무르거나, 모험가들을 후원하면서 그들이 성공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신'을 생각한다면 이 게임은 피하세요. 블앤화에서 가져온 건 크리처 뿐이고, 그마저도 대리자라는 느낌은 전혀 안듭니다. 그냥 마제스티처럼 명령내리는데 돈 들어가고 건물 늘려서 돈 벌고 웨이브 막는 게임이며 얼엑이라 향후 나아질 수는 있겠지만, 시스템까지 뜯어고칠 것 같지는 않기에 마제스티에 환장하시는 분 아니면 비추입니다.

추천하지 않음
기록 시점 플레이 · 2.7시간2026.05.16 작성

내가 잘못하고 있는진 모르겠는데 튜토를 해도 모험가 애들 맘대로 조종을 못하겠음. 무슨 자유로운 영혼이라면서 진짜 지들 맘대로 돌아다니는데 진짜 너무 지맘대로 다님. 난 여기를 막고싶은데 지혼자 돌아다니다가 적들 몰려있는곳에 들어가서 죽거나 적 오는데 지도 반대편에서 방황하고있음. 퀘스트 지정으로 애들을 끌어오라는거 같은데 이게 어느정도 적당히 방황하면 좋겠는데 진짜 지도 끝까지 갔다가 와버리니 자꾸 혼자 죽어있음. 내가 철수 시킬수도 없고 피 없으면 도망가긴하는데 그것도 조금도망가다 다시 싸워대서 픽픽죽어나감. 이렇게 말도 안듣고 지맘대로 죽어나가는 애들로 뭘 해야하냐? 밤마다 던전에서 웨이브 터지는걸 막고 지도를 넓히면서 미션을 해야함. 근데 애들은 죽어나가고 그럼 또 고용에 돈이 들고 갑자기 피의대한 금! 이러면서 중간중간 돈까지 또 뜯어감. 근데 돈은 겁나 안벌림 그냥 정신나갈지경 밤마다 웨이브가 온다고 했는데 이 웨이브도 내가 맘대로 못막음 ㅋㅋㅋ 방어 명령 찍어놓고 내 전재산 500원 박았는데 6명있는 용병중 2명 오고 4명은 돈이 부족해+너무 위험해 이러면서 안와서 결국 그판도 터짐 ㅋㅋㅋㅋ 용병이 있어도 내가 못쓰는상황이 너무많음. 농가가 돈을 벌어주는데 농가가 세계 곳곳에 지 맘대로 생김. 애들이 지맘대로 어택땅으로 넓혀놓은 지도 앞에 농가생긴거 몰랐다가 갑자기 두들겨맞고 터지고있는 농가만 몇번을 본지 모르겠음. 그냥 겜이 너무 불친절함. 애들 이동조차 돈으로 해야하는데 돈 나갈게 너무! 진짜 너무! 많음. 이동이든 공격이든 명령 한번에 100원씩 드는데 명령비를 안늘리면 돈이 너무 적다면서 명령도 안들음. 그냥 다 돈돈돈 인데 돈은 나가는거에 비해 안벌림. 2시간후기 5일버티기 퀘스트를 하는데 3일부터 25렙 35렙보스가 튀어나오는데 이게 가능한 난이도인가 싶음. 아니 님! 던전을 돌면 웨이브 난이도가 낮아져요! < 알아도 던전보내는것도 돈들고 그러다 죽으면 또 고용비나감 ㅋㅋㅋㅋ 그런데 그런 보스들이 튀어나와서 방어 명령을 했는데! 긴급까지 걸고 750원짜릴 걸었는데 용병들 죄다 비용이 너무 적음! 띄우고 9명중 한명도 안옴 ㅋㅋㅋㅋ 그렇게 밤이 지나 날이 밝았고 내 마을은 폐허만 남고 지갑에 들은 돈은 200원. 하지만 뜨는건 피의대한금! 1890원 ㅋㅋㅋㅋ 그렇게 3일지난 마을 또 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