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가 없네;;; 'GUN'은 오픈월드 서부극게임입니다. 저는 4시간정도 하다가 중간에 게임이 비정상 종료대면서 세이브 파일절반이 사라져서 영구봉인해서 정확하게 쓰지는 못하겠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서부극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지만 언어의 장벽과 의미 없는 오픈월드때문에 서부극을 좋아하거나, 레뎀리 하고 싶은대 플스 없는 분들께 추천 -간단한 장단점 장점 1. 서부시대 오픈월드 2. 다양한 무기 3.스토리(개인적인 부분) 4.2005년 게임치고는 나쁘지 않은 그래픽 단점 1. 부족한 컨텐츠 2. 다양하지만 의미 없는 무기들 3. 언어의 장벽 4. 이상한 최적화, 각종버그들 상세설명 건은 오픈월드 게임이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컨텐츠가 없습니다. 서부극 느낌이 물씬나는 지명수배자 죽이기 정도 뿐인대 이것마저도 얼마 없습니다. 맵에 랜덤인카운터가 있으나 말타고 나오는 밴딧 몇명나오는게 다입니다. 게임 자체가 스토리 위주로 흘러가기 때문에 서부극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해주지만 넓은 서부시대의 무법자 느낌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한글지원을 않하고 한글패치도 없기 때문에 스토리를 이해할려면 영어실력이 어느정도 있어야합니다. 스토리 진행은 개인적으로 몰입도가 높고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그러나 지도 표시가 친절하지 않고 언어의 장벽에 부딪치면;;; 서부시대를 다루다 보니 다양한 무기가 나오지만 사실상 다음무기는 이전 무기 상위호환으로 나오는 것이라 의미가 없다. 이 외에도 가끔 원인 불명버그(아마 윈도우버전 때문인듯;;;;)가 나타나기도 하는대 플레이에 큰 지장을 주진 않는다. p.s 살거면 세일할때 사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