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12
기록 시점 플레이 · 4.1시간2024.02.13 작성
제가 궨트를 좋아해서 재밌게 하고 있어요.. 어려운데 재밌고 매운데 맛있어요.. 슬레이 더 스파이어 같이 진행방법도 비슷하고 반복해서 카드 수집하고 덱 짜는 방식이에요.. 단지 아쉬운점은 게임이 좀 짧은거 같아 아쉬워요.. 지도 하나에 보스까지가면 끝나요.. 관심 있으신 분은 세일할때 사는걸 추천할게요..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69% · 역대 최저가 ₩2,970 (2025년 3월)
제가 궨트를 좋아해서 재밌게 하고 있어요.. 어려운데 재밌고 매운데 맛있어요.. 슬레이 더 스파이어 같이 진행방법도 비슷하고 반복해서 카드 수집하고 덱 짜는 방식이에요.. 단지 아쉬운점은 게임이 좀 짧은거 같아 아쉬워요.. 지도 하나에 보스까지가면 끝나요.. 관심 있으신 분은 세일할때 사는걸 추천할게요..
난이도는 하다보니까 깰만함 참고로 쓰론브레이커랑 위쳐3 인겜 궨트만 해봤음 평가 대부분이 로그라이크를 모르는듯?
굳이 따로 돈받고 팔아야했나 싶다. 궨트에 추가모드로 나왔으면 정말 좋았을듯
어렵다고 비추가 많길래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걍 사봄 위쳐 궨트나 쓰론브레이커보단 어려운거 같긴한데 생각보단 할만함 궨트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한테는 좀 어려울거같긴함 초보분들은 대마법사 모드로 하면 난이도가 확 내려가진 않지만 그나마 쉽게 하실듯 난이도 조절이 따로 없는건 아쉬움 저는 경험상 전에 해본적이 있긴하니 중수?정도 되는 실력이지만 나름 재밌게 즐기는중 할 게임 없다. 궨트 팬이거나 해본적 있다 하시는분들은 해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궨트보다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