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하니까 재밌었어요~ 괴물 시점이 좀 너무 안보여서 답답했지만 어쩔수 없죠

In Silence는 멀티 플레이어 공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뛰어난 감각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완전히 장님 괴물을 제어합니다. 다른 플레이어 (2-6)는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사냥하려고합니다.
현재 -6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8% · 역대 최저가 ₩4,400 (2024년 12월)
친구들이랑 하니까 재밌었어요~ 괴물 시점이 좀 너무 안보여서 답답했지만 어쩔수 없죠
재밌습니다. 특유의 소통이 안돼는 공포감 괴물이 앞에서 지나갈때의 짜릿함. 그러나 다소 부족한 한국인들의 부재.. 재밌긴하나 몰지각한 어느 한국인 여성분들....그러지마세요.. 디스코드 들어와. 하면서 디코를 하시는데...게임특성상 무전을 할떄 그 소리로 괴물이 찾아가는건데 그렇게 디스코드로 님들끼리 얘기 하시면 뭐가됩니까.. 괴물걸려서 열시미 하고있었는데 디코에서 서로 시시닥거리다가 인게임으로 총기고열었지 하면서 총쏠때 개빡쳤습니다...1명빼고 어케 다죽이긴했는데 그이후로 정나미 떨어져서 못하겠네요.. 여왕놀이를 하고싶은건지 게임을 하자는건지..물론 뭐 친해져서 디코하는것 까지는 이해하겠는데 그렇게들 끼리끼리 모여서 게임을 하고싶으면 본인들끼리하세요..오픈방에서 하지말구.
친구들과 함께하면 이만한 게임이 없다 라고 하기엔 너무 조금해봤다 하루 해봤는데 이틀 할지는 잘모르겠다. 살인자 하고싶었는데 너무 아쉽다 나도 살인자 하고싶어 죽겠어근양~~ ㅡㅡ
재밌는데 같이할 친구가 없다...
왜 환불하라고 안했어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