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4
2025.09.05 작성
외전인줄 알았는데 본편의 서브퀘스트같은 느낌이었네요. 본편 플레이 도중에 플레이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본편 스토리와 상관없는 서브퀘스트네요. 전 거인에 아주 흥미가 많은 사람인데 재밌게 플레이했어요. 마지막 스토리가 재미있었고 놀랬기도 했어요. 거인에 대해서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흥미가 많이가는 부분도 많았습니다. 퍼즐도 신기한것도 있었지만 어려운것도 있었어요. 하지만 단점도 있긴합니다. 서브 퀘스트인 느낌도 있었고 3시간 분량인데 2만원인것도 좀 부담스럽게 느꼈어요. 이 스토리를 굳이 dlc로 냈어야 했나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도전과제도 딱히 채울 생각도 안드네요. 퍼즐 너무 많습니다. 퍼즐 풀다가 스트레스 좀 받았어요. 하지만 인디아나 존스와 거인에 대해서 흥미가 많은 사람이라면 플레이를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