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재미있습니다. 컨트롤이 키보드로 하기에는 너무 어렵지만 엑박패드를 쓰면 편하고 재미있습니다. 전투도 제법 재미있는데 부위파괴도 구현되있고 유도탄을 플레어로 무력화시킨다던가 전투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전투만 해야하고 뭔가 특이한 걸 할 기회가 전혀 없다는 겁니다. 전투가 재밌다지만 4시간을 그것만 하면 거의 미치게 되죠. 그런데다가 작은 적 함선이 날아다니는걸 잡을라면 에임을 한참 돌려서 잡아야 하고 심지어 락온도 시야내에서 잡는게 아니라 아군을 포함한 모든 함선들을 한바퀴 둘러봐야 하니 참 귀찮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페이스 오픈월드 비슷한 개념이라는걸 생각하면 더욱 아쉽습니다, 조금 더 신경썻으면 수작이 하나 나왔을테지만 이정도면 추천할만은 하지만 수작의 반영에는 들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