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 느낌의 로그라이크 RPG 방식 FPS !! 아이작 좋아하고, FPS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 괴상망측한 게임에 주목하세요 !! ːmbpraiseː 로그라이크 RPG 특성을 가진 FPS 입니다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784627588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784627699 진행구성이나 방식이 많이 비슷합니다. 이것도 방의 미로를 다니면서 마지막 왕 깨기를 해야 하고, 돌아다니면서 얻게되는 아이템에 버프와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 이게임은 특이하게 인기도로 얻는 보너스가 있는데 인기도를 얻으려면 디버프를 많이 받은 상태에서 힘든 라운드를 이어가야해요. 혹은 인기도를 포기하면, 반대로 쉬운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영상속은 디버프를 꽤나 받은 내용들입니다. 게임에서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있는데.. 이런 디버프 아이템을 주인공한테, Legendary 나 Rare 등급 이라면서 주는데 실제.. 내용들은 다 마이너스 되는거구요. 주인공은 뽁큐 머거로 받아칩니다 ㅎㅎ https://youtu.be/SVS8DkIXndY 한라운드 마다의 보스를 잡으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다음 라운드로 진행되는데 그렇게 8라운드까지 하드코어식으로 진행하는거같아요. 제가 플레이하다가 2라운드에서 한번 죽었더니... 처음부터 다시해야하는 상황이 발생!!! 방 형태도 1라운드 때와는 또 달라져 있는듯해 보입니다. 이래서 인지 전체적인 게임 진행 방식자체는 아이작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럼 게임은 어떠냐구요 ?! 아이작 만큼의 중독성 있습니다 !!! 이 한마디로 어떤 수준인지 감이 오실거에요 :) ːchibihildaː 출시 할인과 더불어 가격이 다소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이 작품에 상당히 우호적 입장을 갖게 만드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