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KINGDOM TWO CROWNS

Kingdom Two Crowns: Call of Olympus

한국어 미지원
₩7,70011,000
-3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5.31 06:20 KST 기준
  • Steam
    -30%
    ₩11,000₩7,700
  • GreenManGamingSteam 키
    ₩11,000
    최저 ₩8,800
  • Microsoft Store
    ₩12,400
    최저 ₩8,68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7,700

현재 -3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7번 할인 · 평균 할인폭 19% · 역대 최저가 ₩7,700 (2025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 Microsoft Store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부정적 · 한국어 리뷰 11개
36% 긍정 · 64% 부정
추천
유용함
2
2024.10.27 작성

사기적인 무기와 탈것이 추가돼서 오리지날과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음 버그가 좀 있음 아래는 새로운 탈것과 무기 설명 당연히 스포임 새로운 탈것 태양마차&달마차 둘 중 하나 택해서 사용할 수 있음 두명이면 둘 다 탈 수 있을듯? 태양은 낯에만 질주, 이속버프 받음 질주에 공격기능 없음 밤마차는 반대로 밤에만 버프 받음 풀 뜯어먹어서 체력회복 구조견 주변에 백성들 버프및 이속증가 지구력 준수, 풀없어도 회복 가능해서 초반에 강추하는 탈것 켈피 낚시중에 확률로 얻음 서서히 가속을 받고 서서히 멈추는 특이한 탈것 최고 속도일때 탈것중 제일 빠름 공격력은 없음 머리에 물 털어서 회복하기에 풀 필요없음 키메라 돌진해서 적들 불붙임 무적은 아니라서 돌진하다가 돈 다 떨굴 수 있음 지렁이를 먹어 회복하지만 지렁이가 풀에서만 생성돼서 겨울엔 쓰기까다로워짐 케로베로스 아직 못 얻음 그리드가 가끔 떨구는 개가면을 섬 어딘가에 있는 하데스의 문에 꽂으면 얻을 수 있다고함 무기 헤파이스토스의 망치 플레이어 아래에 모루를 꽂아서 모루 주변 군인들 공격에 불속성 부여 활 신 이름 까먹음 하늘로 3발의 화살을 발사하여 꽂음 딱히 유도 기능도 없어서 걍 퍼포먼스임 구데기라 기억할 가치도 없는 ㅂ신이었던 거임 아테나의 메두사 머리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모든 생물을 석화시킴 주의할점은 정말 "모든"생물을 석화시킴 아군 적군 안 가림 시간이 지나면 석화가 풀리지만 아군이 석화되면 평민으로 강등당함 원래 평민이었으면 거지로 강등함 백성 20명 석화시키는 업적있음 헤르메스 지팡이 플레이어 앞뒤 일정범위에 있던 일반 그리드를 우리편으로 만듦 시간 지나면 다시 적군이 되는데 골때리는게 아군일땐 우리편 장벽을 마음대로 넘나듬 제한시간 잘 보다가 적군되면 키메라로 밀어버려야함

추천
유용함
2
2025.04.18 작성

만원 내고 하기에는 조금 비싼듯... 하루면 다 깰 수 있고. 기존 DLC보다 좀더 파격적인 변화가 있는데 한쪽 라인 다 밀면 자동으로 반대쪽 라인에 투입됨. 이거는 정말 똑똑한 시스템인듯. 그리고 함선으로 대규모 이동시키는 맛이 아주 쏠쏠하고 전투시에 배가 참여하는 시스템도 아주 재밌음. 버그가 하나 있는데 해상전투(?)시 유닛들이 물속에 잘못 배치되는 경우가 있음. 왜인지 모르겠는데 기술키 쓸때마다 (쉬프트/G) 바탕화면으로 튕기는 경우가 있는데 그게 좀 짜증남. 이건 킹덤크라운 시리즈 모두 해당되더라... DLC 시리즈중에서는 노스랜드와 더불어 잘 만들어진 DLC인듯함. 평가가 호불호가 갈리는데 아마 다른 유저들에게 어려울 수 있음... 기존 시리즈에서 던전내부에서 폭탄설치하는거 너무 지겨웠는데 그거 없어진 것만으로도 나는 굉장히 만족스럽더라. 한가지 아쉬운건 캠페인이 끝나버리면 할게 없기때문에 도전섬처럼 뭔가 가끔씩 플레이할 수 있는 맵이 있으면 좋겠음... 무작위 맵이라든지.

추천
유용함
1
2025.07.13 작성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겼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뱀을 처치못하고 트로이목마를 탔는데 거기 나오는 보스를 잡았는데 허무하게 엔딩을봤습니다 마지막이 너무 허무하네요,,,,

추천
유용함
1
2024.12.10 작성

마지막 섬이 너무 허무함 그래도 재밌따. 이펙트는 맛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