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0.5시간2024.02.20 작성
등록하는놈이 빡대가린지 스팀에서 멋대로 태그를 추가하는지 모르겠지만 횡스크롤 플랫포머만 보면 메트로베니아라고 태그다는 머저리가 있는것같습니다 스테이지 형식의 플랫포머고 목숨만 있으면 그 맵에서 시작합니다 난이도는 어떻게 설정하느냐에따라 조금 다르긴 합니다만 하드는 좀 빡셉니다 사실 예전에 따로 발매했을때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냥 추억으로 사봤습니다 1편보다는 좀 덜 부조리하고 싸울만 하긴 한데 어차피 이런게임이 그러하듯 목숨 꼴아박으면서 패턴 숙지하시면 됩니다 근데 *발 인간이 파란 풍선로봇도 아닌데 가시에 한방에 터지는건 좀 에바지않나 그 파란 풍선로봇도 무적시간엔 안터지게 해줬는데 *발 한대맞으면 튕겨나가서 인간이 터져나가는게 맞냐 어쨌든 할만하긴합니다 그렇게 나쁜 게임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