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해서 2만원대에 구매했고 정가 주고 사기에는 게임 볼륨이 적어요 호라이즌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든게 레고로 표현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맛이 있고 귀여워요 레고도 호라이즌 시리즈도 좋아해서 저는 긍정적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6% · 역대 최저가 ₩19,800 (2025년 11월)
세일해서 2만원대에 구매했고 정가 주고 사기에는 게임 볼륨이 적어요 호라이즌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든게 레고로 표현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맛이 있고 귀여워요 레고도 호라이즌 시리즈도 좋아해서 저는 긍정적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복합 판정에 정가 안하고 세일때 샀음 레고 게임이 유치하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음 이런맛이구나ㅋㅋㅋ 딥한 스토리인 호라이즌과의 콜라보를 어떻게 진행할지 출시 전부터 의아했었는데 의아한게 맞았음... 본가 게임 배려차원(?)으로 호라이즌의 스토리라인을 따라가진 않더라도 분위기가 너무너무 가벼워서 기존 스토리를 좋아하던 유저들에게는 달갑지는 않을듯 호라이즌 모르고 시작하면 그냥 재미있는 게임이긴 한데... 그리고 과거 문명 멸망한 세상인데 세계관에 없는 과거 문물을 있는것 마냥 자꾸 가져오는거 좀 별로였음 호라이즌은 호라이즌 세계관이 있는데 몰입도 깨는 느낌 동료가 나온다길래 좋아하는 캐릭터로 생각하고 기대했건만 멀티용 컨텐츠라서 같이 할 친구가 없으면 쓸모없음 전투는 호라이즌 처럼 약점찾아 파괴하는건 좋은데 세미 스테이지에서 노가다성, 같은곳 반복성이 지루함이 느껴질 수 있고 뭔놈의 로프를 계속 자동으로 타서 탐험할때 방해됨 모든게 꽃밭인 행복한 세상에서 살고 노라네 집 지어주는 행복한 목소리의 에일로이를 보고싶다면 추천 저는 그냥 호라이즌 시리즈와 게릴라가 좋아서 질렀음. 본가 게임이나 기다리겠습니다. 따흐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