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친구랑 도전해본다는 생각에 산 게임인데 생각보다 재밌었습니다. Pve 협동 생존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의 pvp가 있어서 좀 당황했지만 몇번 해보니 운 좋으면 적과 마주치지않고 살아 돌아올 수 있었어요. 육지에서 하는 래프트에 그린헬을 조금 토핑한 느낌이네요. 아쉬운 점은 스태미나가 너무 빨리 닳고 파쿠르 액션에 버그가 있는지 될때가 있고 안될때가 있어요. 그리고 어떤 지점에선 무한 반복되어 스태미나가 다 닳아버리네요. 가방이나 보관함 정렬기능이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Pvp 의존도가 좀 높은거 같은데 pve 맵에서도 열쇠나 퀘스트 아이템이 더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부술 수 있는 상자에서 아직 아무런 아이템이 나오지 않는데 그런 상자에서도 아이템이 나오면 좋겠네요. 게임 중간에 업데이트를 종종하던데 예고 없이 게임이 종료되는 경우가 있어서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