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패치 만들어 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영문으로는 일지나 코덱스 길면 넘어가고 그랬는데 한글로 하니 자세히는 아니어도 쭉 훑어보고 진행하니 몰입감이 확실히 더 있습니다. 출시 때 여러 버그들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구려서 저평가 되었지만 지금은 고쳐져서 별 문제 없습니다. 구입한 거 정말 잘했다 생각합니다. 1. 한글 패치 받으시고... 2. 행성 간 이동 할 때 시네마틱 보여주는 시간 단축 시키는 모드 넥서스 모드 (nexus mode)에서 다운 받아 적용시키세요(Shorter Landing and Departure Cinematics 검색) - 주요 행성들은 여러번 들락거리기 때문에 거의 필수입니다. 요 정도만 하시고 뛰어듭시다 80시간 정도 하니 거의 모든 컨텐츠(자잘한 과제들 제외)를 다 맛봤네요. 난이도는 꼭 '광기'로 해주세요 적응되면서 그다지 어렵지 않게 됩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전투가 최곱니다. 닷지(마우스 스크롤) 로 공중 혹은 지면을 빠르게 오가면서 점프시 시간이 느려질 때 딜을 집중적으로 넣고 여러 콤보를 섞어쓰기 지형 활용해서 엄폐하기 입체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고 갈수록 손에 익으면서 스킬 바꿔가면서 플레이 했네요 바꿀 때마다 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전투 하나는 매스이펙트 시리즈 중에서 제일 나았습니다. 한 번 꼭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