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13.8시간2021.10.16 작성
이 게임을 추천하십니까?에 대한 원따봉 혹은 비추천 그 중간이 있었다면 중간을 선택했을것같음... 일단 개발자 위해서라도 원따봉을 누릅니다... 플레이도중 발견되는 잔버그들 단순 픽셀게임이라 버그는 없겠지라고 생각하고 플레이했다가 혼자 끙끙 앓다가 저장 후 게임 재실행하니 상호작용 잘 됩니다. 게임 난이도는 개인적으로는 '쉬움' 이라고 생각 게임에 스토리에 인물들의 대화 [자막]들은 구글 혹은 파파고인지 뭔지하는 외국어 번역기를 돌린것같은 혹은 한국어가 서툰 외국인이 번역을 한것같은 느낌적인느낌 플레이하는동안 팬티엄 컴퓨터를 소유하고있던 시절 CD-ROM 게임 8비트 16비트게임을 하고있는듯한 느낌을 더해주더군요 BGM이 한 몫한듯... 이 게임을하며 제일 짜증났던점이 있다면 음... 그냥 하시다보면 2~3가지 정도???? 나올듯합니당 34~40% 할일 할때에 구매하셔서 플레이 깔짝 해보신다면 돈은 안아까울듯하구요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