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6.1시간2020.10.26 작성
이 게임은 절대로 시티 빌더 게임이 아닙니다!! 초반에 시티빌더인줄 착각하고 있어서, 굉장히 재미가 없었습니다. 돈 벌릴때 까지 한참 기다리고, 겨우 건설 하나 하고 또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건물 하나 올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그러니깐 세금을 벌어서 큰 도시를 건설해 보는 시티 빌더의 호흡을 생각하면 정말 노잼 그 자체 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시티빌더가 아닙니다. 게임을 이해한 뒤에는 굉장히 좋아집니다. 이건 자원관리/선택의 반복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목표를 제시하고, 그 목표를 위해서 번 돈을 업그레이드를 할 것인지 건물을 올릴 것인지의 선택을 하면서, 시간 내에 목표를 달성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후반으로 갈 수록 엄청나게 바쁘게 클릭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졸릴 정도로 지루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급격히 오르면서 한두번 정도 시간내 클리어를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건 리트라이 한번해 보면 거진 100% 클리어 할 수 있으니 뭐 ㅎㅎㅎ 재밌습니다! 절대 시티빌더가 아니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