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METAL FATIGUE

Metal Fatigue

한국어 미지원
₩1,3006,500
-8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6.05 00:20 KST 기준
  • Steam
    -80%
    ₩6,500₩1,300
    최저 ₩97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970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4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3% · 역대 최저가 ₩97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3개
85% 긍정 · 15% 부정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43.2시간2018.08.02 작성

크 발매시기엔 대단히 참신한 시스템 도입해서 날 헤어나오지 못하게 한 갓겜...! 스팀에서 팔아줘서 정말 고마워 메크 메크! 2025.07.26 평가 수정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스커미쉬 저장이 안되는거였는데 스팀 커뮤에 한 외국인이 꿀팁을 알려줘서 저장이 가능한 점 ! 스커미쉬에서 ESC > SURRENDER > CANCLE > SAVE(회색으로 되어있지만 누르면 저장이 가능!) 메인메뉴에서 불러오기가 가능! 단점은 이게 버그같은거라서 불러오면 무조건 유저와 컴퓨터의 진영은 밀라그로(기본 파랑 진영)로 변함 게다가 색상도 전부 파란색! 그리고 동맹도 사라지며 FFA 프리포올 모드로 변한다고함 동맹유지하려면 그 외국인의 팁으론 불러오려는 전투의 동맹 기지 위치 맵 등 옵션을 같게 구성한 뒤 똑같이 ESC > SURRENDER > CANCLE > LOAD 순으로 하면 된다는데 시도는 안해봄. 아무튼 이제 캠페인 불러오기로 혼자 노는거에 해방임! 하나 팁 주자면 맵 26번째 센터에는 외계인 컴뱃봇이 있는데 주변 외계인 정리하고 조종사로 먹으면 신남 림텍이나 뉴로파로 진영 고르고 컴퓨터는 반대 진영(ex. 유저 림텍 컴퓨터 뉴로파) 해주고 부위 파밍 후에 불러오기 하면 3진영 + 외계인 부품 전부 가지고 놀수 있음 2025-07-27 추가 리뷰 컴퓨터 슬롯 동일하다면 맵 상관없이 불러오기 가능 색상과 진영도 새로운 스커미쉬 시작전 고르고 불러오면 그대로 적용 ! 굳이 힘들게 템 파밍 할 필요없이 최종 테크만 타고 림텍 저장 밀라그로 시작 후 불러오기 저장 뉴로파 시작 후 불러오면 부품 전부 사용 가능 할듯! 파밍 해방이다.. .. ..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23.05.05 작성

옛날 추억으로 재밌게 플레이중 다만 한글 패치만 딱 되면 좋을듯 유저수 조금씩 늘면 좋겠음 ㅠ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19.07.05 작성

추억은 추억...

추천
기록 시점 플레이 · 0.4시간2025.02.11 작성

인터페이스가 좀 너무한 수준이긴 한데, 그래도 추억보정으로 플레이할 수준은 됨. 일단 실행은 되고 게임은 정상적으로 돌아는 가니까.. 처음 실행할때 2개 선택지가 있는데 아래 콘피그 들어가서 해상도 같은거 설정해 주면 됨 처음 하는 사람에게 설명하자면 일꾼 유닛을 용암에 우클릭하면 자원을 캐고 차량이나 로봇 건물에 우클릭하면 수리를 함 유닛을 지을려면 맨파워를 늘려야하는데 밥집을 지어서 늘리면 됨 자원 최대치를 늘리려면 자원창고를 지어야 되고 로봇을 지을려면 로봇부품 공장과 로봇 제작대를 지어야 함 부품공장에서 로봇 몸통 팔다리를 만들면 제작대에서 해당 부품을 선택해서 로봇 조립가능 로봇을 움직이려면 밥집에서 유닛을 훈련시켜야 하고 로봇을 만든뒤 디플로이를 눌러주면 로봇이 튀어나옴 로봇이 근접무기 휘두르면 탱크같은거 그냥 마구 도륙을 내버리기 때문에 결국 로봇은 로봇으로 상대를 하는게 맞음 세일할때 사두면 설치폴더에 배경음악이 있으니 그것만 따로 들을수도 있음.

추천
기록 시점 플레이 · 5.5시간2025.01.15 작성

planet side 의 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