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땜에 비평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고민좀하다 환불각오하고 사봄 아직까진 치명적인 버그는 못봤고 소소한 버그도 딱 한번만 경험해서 환불은 못했다 엔터더건전이랑 많이 비슷한데 로봇 부품별로 룩이 달라지고 성능이 천차만별이라 그런가 엔터 초창기보다는 더 재밌는 느낌 난이도는 쉽지도 않고 어렵지도 않고 적당한듯 방어쪽은 갑옷특화랑 체력특화로 나뉘는것 같고 공격은 파워쪽 오토마타, 차지, 과부화, 노과부화 대충 4종류 로봇 부품도 등급이 무조건 높다고 좋은게 아니고 낮은 등급에서도 조합따라서 성능이 무서운것들이 좀 있음 무기군에서 머신건류들이 딴무기들에 비해 좀 매력도 없고 성능도 영 아닌것 같은 느낌 이 겜의 치명적인 단점은 임시 세이브가 없어서 겜진행상황을 저장 못한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