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잡는게임인데 사람없어서 유령게임되면 우짜노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61% · 역대 최저가 ₩5,100 (2025년 1월)
유령잡는게임인데 사람없어서 유령게임되면 우짜노
한국시 기준 4/1일 발매했는데 현재까지한 감상을 말씀드리자면 상당한 팀 "전략" FPS 게임입니다. 그래도 벨런스는 상당히 맞는게 단 한명만 잘해줘도 자신의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유령과 유령사냥꾼으로 공/수를 계속 교대하며 싸우는 게임입니다. 유령 사냥꾼은 1인칭으로 유령을 각종 도구로 추적하거나 물건을 모두 파괴해서 적을 찾아내면 됩니다. 12시 이전까지 중요한것은 유령이 사용하는 능력에 따라 자신의 무기 또는 보조장비를 잘 섞어서 사용해줘야합니다. (예시 - 폴터가이스트 능력을 사용하는 유령이 있다면 슬렛지 헤머로 물건을 모두 부숴둔다던가, 스피릿 능력으로 날라가려는 유령을 작살 바주카로 잡아둔다던가) 12시 이후에는 모두 모여 적절히 공격을 하거나, 또는 도망에 집중된 스킬을 사용하여 혼자 버틸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유령, 유령의 경우 특히 더더욱 팀 전략이 요구됩니다. 12시 이전까지 "죽기 전 유령"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의 어빌리티와 퍽에 조합을 맞추는 것입니다. (예시 - 도플겡어로 혼자있는 사람을 빠르게 잡고 글러톤 퍽을 이용해 빠르게 영혼을 흡수하는 암살형, 스피릿과 퀵 체인지를 이용한 빠른 도주형) 그리고 "죽은 후 유령"은 반드시 팀원이 살아있을 수 있도록 HAUNT 스킬을 상황 전략에 맞게 사용해줘야합니다. 예를 들어 레이더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면 "cold spot" 스킬을, 발자국 감지 도구를 쓰는 사람이 있다면 "false trail" 스킬을, 소리로 감지하는 도구를 쓴다면 "hallucinate"스킬을, 마구잡이로 물건을 쏘는 사람이 있다면 "push object" 또는 "medium"을 사용해서 교란하는 교란역이 제일 중요합니다. 12시 이후의 유령은 무작정 유령 형태로 돌격하지말고 적절한 사물에 빙의해서 몸통 박치기를 먼저하고 공격하는걸 추천합니다.
여러분 이게임 귀신들린 게임입니다. 시간 귀신이죠 플레이타임 살살 녹습니다. 내몸에서 나가
진짜 처음해봤지만 너무 재미있는게임 밸런스도 잘 맞춰져있는거같고 신작게임이라 고인물 핵들이 없어서 너무 재미있게즐긴듯 바로 4.5시간 플레이하고 게임샀다 세일중이라 너무 싸게 샀고 맵도 많고 스킬들 장비들도 여러개라 나름 오랫동안 플래이 할수있는 게임인것 같다 요즘 할게임 너무없었는데 간만에 재밌게 플래이한듯
갓겜 개꿀잼! 한글지원 빨리되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