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MIGHTY NO. 9

Mighty No. 9

⭐역대 최저
한국어 미지원
₩2,03020,300
-9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6.23 15:20 KST 기준
  • Steam
    -90%
    ₩20,300₩2,030
  • GreenManGamingSteam 키
    ₩30,100
    최저 ₩27,6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2,030

현재 -9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90% · 역대 최저가 ₩2,03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부정적 · 한국어 리뷰 83개
36% 긍정 · 64% 부정
추천
유용함
14
기록 시점 플레이 · 6.6시간2018.02.18 작성

이 게임이 ㅈ쓰레기라는 평가가 너무 많아 플레이하기를 망설지만 록맨 팬으로써 얼마나 쓰레기일지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나의 의무라 생각해 플레이해봤다. 의외로 재미는 있었는데 문제점이 좀 보이긴 한다. 단점 - ㅈ같은 스테이지 디자인 즉사 트렙이 지나치게 많아서 게임을 관두고 싶게 한다. - 차지샷이 도대체 왜 없는 것인지 이해가 안 간다. 기존의 록맨은 차지샷으로 적들을 한방에 훅 가게 하는 맛이 있지 않았는가??? - 기존의 록맨 게임과 달리 적을 기절시키고 대쉬를 해야지 죽일 수 있다(일반 딱총으로 맞춰도 죽일 수는 있는데... ㅈㄴ 조그만 ㅅㄲ들도 10번은 맞춰야 뒤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기능이긴 한데 나는 너무 마음에 안 들었다. 즉사 트랩이 많은 구간에서 쫄병 한마리 잡겠다고 대쉬 키를 눌렀다가 죽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마이티 넘버 나인과 삽기사 specter of torment를 둘다 해본 사람이라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정확히 알 것이다.) - 그래픽은 뭐... 도저히 뭐라 말을 해야 될지 모르겠다. 특히 폭발 이펙트를 보면 ps2로 게임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록맨이 원래 그래픽으로만 승부하는 게임은 아니지만 그래도 2016년도에 나온 게임이 이건 좀 너무하지 않나 생각한다. - 분량이 너무 적다. 스테이지가 12개밖에 안되는 건 도저히 용납할 수 없다. - 무기 바꾸는 옵션이 너무 불편하다. 기존의 록맨 게임은 다 메뉴 화면에서 천천히 바꿀 수 있는데 마이티 넘버 나인은 그게 안되고 단축키로만 바꿀 수 있다. 특히 보스와 싸울 때 원하는 무기로 바꾸려면 엄청난 순발력이 필요하다. 장점 - 세일해서 5000원에 살수 있다. 5000원 정도는 투자해도 아깝지 않은 게임이다. - 그래도 록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해볼만하다고 생각한다. 결론= 2만원 정가 주고는 절대 사지 마라.

추천
유용함
12
기록 시점 플레이 · 38.4시간2016.10.06 작성

향수를 자극하면서 엿을 같이 준 게임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8.2시간2019.06.11 작성

마넘나가 망한덕분에 진짜록맨이 부활에 성공했습니다 만약에 마넘나가 성공했다면 사람들은 가짜록맨 불알붙잡고 오열하고 있었겠지요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록맨을 부활시킨 진정한 록맨의 아버지 이나후네 케이지..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0.1시간2022.07.07 작성

덕분에 록11이 잘나옴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0.4시간2020.04.29 작성

조금 밖에 안했지만 해보면서 3DS게임 같단 생각이 들었음 게임은 난이도 높고 주인공이 바뀐 커비같음 생각보단? 나쁘지는 않은데 킥스타터에서 40억이나 받아놓고 나온 퀄리티가 영... 뭐... 캐릭터가 괜찮으면 그려러니 하는 타입인지라 본인은 그냥 보통이라 생각하지만 스팀엔 좋아요/싫어요 밖에 없으니 나는 결국 따봉을 주는데 다른사람한테는 완벽추천하는 그런 게임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