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게 재밌음, 물론 돈값을 하는진 모르겠지만. 나만 당할순 없다 ㅆ
현재 -6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64% · 역대 최저가 ₩9,970 (2024년 12월)
오지게 재밌음, 물론 돈값을 하는진 모르겠지만. 나만 당할순 없다 ㅆ
재미있다.
그래서 뭐하는겜임?
[아래 솔직리뷰 참고] https://youtu.be/DtqrV8ekcck 평소 저는 게임들 10개중 1-2개 꼴로 깔 정도로 웬만한 게임들은 다 즐기는 사람인거 아실겁니다. 근데 저는 계속해봐도 별로였네요.. 일단 저는 스팀으로 샀다가 게임패스 있는거보고 바로 갈아탄 뒤 어제 하루종일 해봤습니다. 근데 일단 저는 애매했던거같네요. 솔직히 초반 한 3시간 정도는 흥미롭고 뭔가 하는 방법을 알면 알수록 재밌어졌기는한데, 하필 진짜 많이 재밌어지기 바로 전 단계까지가 전부였던 그런 느낌이랄까요? 우선 초반에는 얻을 수 있는 자원들도 한정되어있고 뽑을 수 있는 유닛들도 얼마 없는 상태로 시작을하지만 이게 플레이를 하시다보면 다른 자원들을 수집할 수 있게 해주고 또 다른 유닛들을 해금시켜줌과 동시에 자원 한계치와 유닛보유량을 늘려주는 시설물들을 지을 수 있게 되어 후반으로 갈 수록 좀 더 스펙타클해지기는 한데 이게 캠페인 분량도 많이 짧고 협동전도 계속하다보면 반복되는게 좀 질리고 그랬던거같네요. 특히 협동전에서 사람들끼리 소통이 안되다보니 다 따로 놀고있는게 좀 많이 쌌던거같습니다. 그래도 한글화는 해줬다는 점에서 저는 74점정도 주고싶네요. 정확한 리뷰는 영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리퍼로 돌격시키면 간단합니다. -전설 클리어 1 전설적인 클리어 3 유서깊은 클리어 1 그리고 플스 좀 고쳐라 이 망할 제작진들아 렉이 하도 걸려서 부유섬마냥 땅들이 허공에 떠잇는거마냥 일그러져서 이놈들이 게임을 직접 만든건지 코딩 할줄 모르는 사람델고와서 게임을 처만들라고 시킨건지 알 수가 없다. 이 망할 개발자 새키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