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음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19.9시간2024.07.31 작성
이 게임은 2편으로 1편인 7명의 사도들 이 있다. 1편은 훌륭한 도트 디자인과 총과 근접무기의 조합으로 블러드본 감성도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작품이다. 하지만 2편인 이 게임은 그 모든게 잘못 되었다. -질낮은 최적화 -엉성한 애니메이션 어색한 타격 피격감 -구분하기 어려운 피격판정 -바꿀수 없는 키설정이 존재하고 키를 바꿔도 바꾼 키로 UI가 나오지 않는점 -소울라이크에서 제일 허접한 레벨디자인인 쪽수극복하기 계속 나오고 마지막에는 극을달함 -몸의 다양성이 너무 부족함 마지막 지역 2개는 같은 몹이 계속나옴 -1편의 장점인 사격플레이가 사라짐 많아봐야 두발 -코즘석을 회차에 굉장히 적게 주는데 무기를 풀강하는 맛도 안남 -소켓2칸짜리 무기는 특별히 강하지도 않도 좋지도 않은데 왜 있는지 모르겠음 유기한건가? -잔버그 많음 1편의 장점을 전부 버리고 프롬 따라하지 않은것만도 못한 수준으로 3D화를 진행한 이유가 전혀 납득이 안되는 게임 1편을 재미있게 했으면 절대 하지말것 당신의 좋은 기억 부서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