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0.1시간2023.06.11 작성
motoGP 팬입니다. 개인적으로 오토바이를 타는 게 겁나서, 이 게임 씨리즈를 장만해서 플레이해보며 대리만족으로 즐기는 매니아입니다. 20을 넘기면서 그래픽도 라이드4보다 점점 좋아지고 있고, 서킷레이싱이다보니 경쟁심도 자극해주어 게임할 맛도 납니다. 저는 23이 출시되기 직전인 6월초 즈음에, 22를 감가 후두려맞은 저렴한 가격으로 장만했네요. 모토GP 게임이 매년 신작을 발표하다보니, 그만큼 작년판 버전 게임은 감가를 후두려 쳐맞아서 나중에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게 장점이네요. 일단 기다렸다가 최소 70% 할인할 때를 노려서 장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전성기 유효기간이 딱 1년이니까요. 일단 23이 나온지 3일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23이 의외로 평가가 안좋은 걸 감안한다면, 22가 그래도 수작인 거 같아서 나름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