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싼 가격이 눈에 띄어 상점에 들러 보았다. 일단 영상으로 볼 때 약간 싼마이하고 재미나게 보임. 출시연도로 보아 윈도우10과의 호환성이 걱정되었다. 그리고 토론장 양키들의 대화를 스토킹 하니 네트워크서비스는 종료 프로필은 오프라인으로 깨짐 현상등이 있다 등. 어차피 호환성이 안맞으면 환불할 요량으로 구입하였고, 즉시 테스트 해 보았다. 일단 싼마이한 해상도로 구동이 되며 프로필을 만드라고 하는데 글자가 사라져 한번 종료. 재가동 글자가 보여 오프라인 프로필 만들고 튜토리얼 진행함. 위아래좌우 컨트롤 Z 시프트 매우 간단한 조작이다. 옵션에서 엑박패드 선택 가능하다. 게임성 시간때우기 좋다. 걍 날라다니면서 착지하고 받치거나 하면 터진다. 걍 터진다. 버그는 2번 겪음. 갑자기 캐릭터가 플래쉬맨이 됨. 죽으니 원래대로 해상도 바꾸고 최상옵 때리니 화면 까매짐. 강종후 옵션 적용됨. 그래픽 풀HD 최상옵 봐줄만 하다. 아직 초반이라 여기까지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