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데 pve 컨텐츠가 매우 한정적임 솔직히 pve 로는 20시간 하면 많이 하는 정도인데 pvp가 재밌음 근데 또 pvp에 흥미 못느끼는 사람은 재미 없을수도 있음 그리고 dlc 캐릭터 스킬들이 있냐 없냐에 따라 pvp 재미같은것도 달라질수 있음 pvp나 게임 제대로 할거면 게임값 + 시즌패스 몇개 살 돈은 있어야할듯 그래도 게임 자체는 재밌어요 그리고 가끔씩 핑문제가 있는거같은데 적응하니까 할만 하더라고요 1. pvp, pve 모드가 있지만 pve는 한정적, 노잼 pvp 취향타지만 꿀잼 2.dlc팔이 오지게함 3.정가에 사기는 돈낭비인듯 90퍼 할인할때 얼티랑 시즌패스 맘에 드는거 하나 사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