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NEED FOR SPEED™ DE

Need for Speed™ Deluxe Edition

한국어 미지원
₩8,25033,000
-7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6.19 21:20 KST 기준
  • Epic Game Store
    -75%
    ₩33,000₩8,250
    최저 ₩3,960
  • Steam
    -75%
    ₩33,000₩8,250
    최저 ₩3,300
  • EA Store
    ₩33,000
    최저 ₩3,3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3,300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1% · 역대 최저가 ₩3,30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EA Store
  • Epic Game Store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76개
67% 긍정 · 33% 부정
추천
유용함
44
기록 시점 플레이 · 106시간2020.06.13 작성

장점: 1. 지금 봐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뛰어난 그래픽 (트레일러와의 차이가 없고, 15년도 게임인데도 출시 예정의 게임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 2. 다양한 튜닝 옵션 (예를 들어 실에이티나 천마력의 GT-R R32 등) 3. 자동차 계의 거물들 출연 (짐카나의 켄 블락, 포르쉐 복원의 매그너스 워커, RWB의 나카이 아키라, 스트리트 레이싱의 리스키 데빌, 모로호시 일가의 모로호시 신이치) 4. 다양한 제휴사 (예를 들어 핫휠이나 한국/금호 타이어 등) 5. 수동 변속기 지원 6. 오리진 연동으로 다른 곳에서 플레이 해도 기존 세이브 유지 7. 다양한 데칼 옵션 (레이스 카나 이타샤 등 제작 가능, 공유도 가능) 8. 엄청난 몰입감 9. 그 EA가 맞나 싶을 정도로 추가 결제 시스템(DLC나 랜덤박스 등) 전무 단점: 1. 멍청한 AI 2. 레이싱 중 엄청 억울해지는 트래픽 (예를 들어 방향등 안키고 커브, 역주행 등) 3. 죽은 그립 옵션 4. 복불복인 컨트롤러 문제 5. 업데이트 중단 6. 경찰 테이크 다운 불가 (긴장감을 더 높일 수는 있어도 전작들을 해봤다면 아주 어색한 부분) 애매: 1. 적은 수의 차량 (이건 게임사가 저지른 것이라기 보단 용량 문제로 인한 베타 테스터들한테 한 설문조사의 결과) 2. 튜너 쪽으로 몰려있는 커스터마이징 옵션 (이건 현실에서도 튜너 튜닝 업체는 많은 반면에 슈퍼카 튜닝 업체는 대단히 적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고증) 3. 튜너 쪽으로 몰려있는 차량들 (이건 이 게임이 언더그라운드의 정신적 후속작이기 때문) 4. 패키지 게임인지 온라인 게임인지 애매해지는 온라인 시스템 5. 오리진 연동 6. 스토리 (이런 장르의 게임에는 스토리가 있으나 마나 상관 없는 장르인지라..) 7. 밤만 있는 시간대 평가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고 시리즈에서의 위치도 애매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명작은 아니여도 할 때는 시간이 훅 가버리는 수작 정도 (+컨트롤러 이슈를 제외하면 게임 진행에 영향이 가는 치명적인 버그도 없음)

추천
유용함
16
기록 시점 플레이 · 0.5시간2021.07.08 작성

니드포 스피드 모든 작품들 중에 분위기 제일 좋은 건 이거 하나입니다. 그리고 도요타 AE86이 나오는데 이걸 봐서라도 꼭 추천해야겠더라구요. 저랑 같이 다운힐에서 두부나 한 모 드실래요?

추천
유용함
25
기록 시점 플레이 · 3.1시간2020.06.06 작성

더크루2보다 낫다

추천
유용함
10
기록 시점 플레이 · 0.1시간2024.03.29 작성

XBOX 컨트롤러 연결하면 쏠림에 제동되는 버그가 있는데 https://www.reddit.com/r/needforspeed/comments/14nc4v1/definitive_fix_for_nfs_2015_controller_bug/ 링크 타고 세번째 방법에 적힌대로 다운 받아서 파일 위치에 넣어서 버그 해결했습니다. 사후지원 개판쳐서 유저가 고쳐야 하는게 불만이지만 이 정도 용량/사양에 이런 그래픽 보여주는 게임 없습니다. 마냥 밝은 포르자 보단 이게 더 좋네요. 이니셜D 같은 공도 레이싱 좋아하거나(특히 도요타는 이후 니드포에는 안 나옴) 언더에서 레이싱하던 주인공이 차츰 성장해서 명성 쌓는 그런 전개 좋아하시면 강추. 할인할 때 사면 가격도 3300원이라 좋습니다. 재패니즈 드리프트 마스터 기다리는 분들은 이거 하면서 기다리기 충분합니다. 추가) 위에서 파일 설치해도 해결 안되면 컨트롤에서 휠 고른 다음 커스텀에 들어가서 unmapped로 지정하세요. 저도 간헐적으로 됐다 안됐다 하는거 이거로 해결했습니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1.2시간2024.06.02 작성

진짜 전부 다 좋은데 임무할때 경찰 겐세이 놓는건 솔직히 말도 안된다고 생각함 무슨 드리프트 미션해야하는데 경찰이 와서 "어딜 감히! 공권력 빔"히면서 지랄하면 속이 터짐 속도빨로 압도되는건 걍 대충 하면되는데 뺑뻉이 치는 미션에서 그 난리쳐버리면 화병이 도짐 심지어 그거보고 조졌네 하고 다시할려고하면 경찰도 그대로 있어서 "아까 그 놈이네? 범죄자 주제에 감히!' 하면서 또 쳐잡고 다님 사람이랑 길바닥에 빨빨대는 ai도 매한가지인데 이 놈들도 사실상 겐세이 + 1인 수준이라 미션깨는데 부딪히면 진짜 개빡침 특히 ai도 아니고 사람이 갑자기 지랄을 한다? 그냥 뒤로 넘어감 그리고 서버 연결해야만 게임이 가능한데 토요일날 샀던 겜인데 서버를 무슨 이틀동안 두번 닫고 수시로 배드 커넥션 뜨는거보고 쫌 살떨렸음. 그거빼면 재미있음 밤, 비오는 밤, 어두운 밤, 보름달 밤만 나와서 밝은 배경이 마려운 사람에겐 별로일수도 있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