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NEOVERSE

NEOVERSE

한국어 미지원
₩9,75019,5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6.11 21:20 KST 기준
  • Steam
    -50%
    ₩19,500₩9,750
    최저 ₩3,9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3,9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69% · 역대 최저가 ₩3,90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매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263개
81% 긍정 · 19% 부정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38.9시간2020.11.17 작성

64시간 하고 평가 업데이트함. 아래는 이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와 개발진에게 바라는 건의사항. 1. 초창기 평가를 읽어보니 슬더슬과 비슷하다는 피드백이 많던데, 20년 11월을 기준으로는 슬더슬과 다른 게임이 되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음. 특히 콤보 시스템과 정밀 시스템이 매우 신선했음. 2. 덱빌딩 게임치고 눈이 즐거운 그래픽 + 저사양에서도 매우 부드럽게 돌아감. 3. 평가를 읽어보니 그동안 적극적인 피드백 반영과 꾸준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고 함. 게임의 퀄리티와 개발진의 열의를 본다면 정가로 구매하더라도 전혀 아깝지 않음. 다음은 피드백. 1. 스킬 배열이 매번 랜덤하게 바뀌는 게 아쉬움. 랜덤의 불합리성이 이런 덱빌딩류 게임의 특징이라지만, 이 게임은 스킬 한 줄을 모두 오픈해야 전설스킬을 해금시킬 수 있음. 때문에 전설스킬 하나를 위해 내가 원하는 컨셉이 아닌 스킬을 찍어줘야하는 부조리함이 발생함(방사능 컨셉이 아닌데 방사능 스킬을 찍어야한다던가) 2.적의 기술 중 모든 이로운 효과 삭제스킬은 어렵다는 느낌이 아니라 부당하다는 느낌을 주는듯 3. 카드 삭제기회가 너무나 제한적임. 아이템으로 가능하다는 건 알지만 아이템에 의존하는 게 아니라 시스템의 일부가 되었으면. 4. 개인적으로 콤보 시스템은 이 게임의 오리지날리티라고 생각. 그러나 지금으로는 메리트가 다소 약한듯. 콤보의 이득을 공격력에만 주지 말고 방어력(현재는 아이템으로만 가능)이라던가 카드비용 절감, 없는 카드 추가 등 다양한 메리트중 택일하게 해서 전략성을 강화했음 좋겠음. 5. dlc구매를 고민하고 있음. 지금은 dlc가 오직 룩에만 한정되어 있던데, 문제는 플레이어는 게임하는 내내 캐릭터의 뒷모습밖에 보질 못함. 이래서는 굳이 룩덕질을 할 이유가 없음. 대표캐릭터를 선택해서 밋밋한 메인화면에 띄우는 시스템을 넣는 등 좀 더 비쥬얼적인 장점을 극대화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음. 6. 캐릭터들마다 음성대사가 있었으면 좋겠음. 콤보를 성공시키거나, 정밀 카운터를 먹이거나 적을 제거하는 등등 상황에 맞는 보이스가 들어가면 캐릭터에 더 몰입할 수도 있을 테고, 캐릭터의 몰입은 dlc의 구매로 이어질 것임. 요새는 모바일 게임에도 음성더빙이 들어가는 추세라 아쉬운 부분. 7. 일부 밸런싱이 필요한 카드들이 보임. 예로 만성피로라던가 플루토늄 등은 전설로서의 가치가 전혀 없어보임.

추천
유용함
9
기록 시점 플레이 · 3.2시간2020.08.04 작성

국산이고 꾸준한 밸런싱과 패치, 개발사의 애정은 인정합니다. 그런데 연출과 UI가 너무 엉망... 하지만 앞서 말한 꾸준한 업데이트 때문에 추천합니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1.2시간2020.11.22 작성

다 좋은데 이게임 목표가 뭐임...? 그냥 무한 스테이지 돌진인가?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71.1시간2020.07.01 작성

재밌게 잘하고있어요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12.2시간2022.01.07 작성

결론만 적는다면 추천할만한 게임이고 잘 만든 겜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건 좀 별로라고 싶은 부분이 몇군데 있는데 일단 연출이 좀 구리다. 이게 가장 아쉽다. 먼가 아프게 빡빡 패거나 퍽퍽 맞는 이런느낌이 잘 안와닿고, 적으로 나오는 친구들이 다들 특색있게 생기긴 했는데 머랄까 상대의 기믹같은게 생김새랑 잘 이어지질 않는다. 아직 내가 충분히 고이질 않아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지만.. 취향의 영역이겠지만 주인공 캐릭터들도 솔직히 그렇게 이쁘지 않은거같다. 거울보라구요? 어쩌라구요 캐릭터별로 느낀점이라면 1. 나야 잽잽이 나왔는가? -> yes -> 클리어 포스 쌓은 뒤 다단히트로 원턴킬내고 그러는 뽕맛이 좀 있는편 방사능쪽도 연구해보고싶긴한데 사격덱이 쎄서 이것저것 많이 갖춰야할거같은 방사능덱을 해볼수는 있을지 모르겠다 2. 클레어 너 흡혈덱할거니? -> yes -> 클리어 실컷 배째다가 콤보 후 흡혈공격하면 평화를지킬수있음 판이 깔릴때까지 죽기직전까지 몰리다가 한방 두방 쎄개패서 만피까지 부활하는 뽕맛이 있다 흡혈로 갈거라면 그냥 방어카드라는게 아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쉬운 콤보를 위해 방어덱을 다 지우고겜하는게 오히려 편했던거같다 줍지도 않고 기본방카 지우는 퀘스트 있으면 더 쉽게 갔던거같다 3. 헬레나 너 헬레나했니? -> yes -> 응 노잼 캐릭이 기본적으로 불필요하게 번거롭다고 느낌 통솔쪽 카드 안들고다닌다면, 덱꼬였을때 몇턴간 그냥 하염없이 대치만 하고있어야한다 상대랑 그러고 몇턴씩 마주보고 있으면 이게 지금 머하는짓인가.. 하는 현타가 좀 온다 카드도 좀 아키타입 호환이 상호간에 잘 안맞는느낌. 통솔말고 다른길이 있기는 한건지? 플레이를 얼마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연구를 하고 싶을정도로 이 캐릭터가 매력이 있지가 않다.. 다른얘기지만 승리포즈에서의 바스트모핑이 좀 무섭다. 사람의 탈을 쓴 뭔가 다른생물이 아닐까? 먼가 ... 먼가... 안좋은말만 써놨지만 괜찮은 겜이라고는 생각함 당신이 카드겜쟁이라면 한번쯤은 해봐도 괜찮을거같다 일단 좀더 파보고 감상이 변한다면 평가도 고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