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시간 : 3시간~4시간정도 난이도 : 5개중 2개 어드벤처+퍼즐(쉬움) 공포라기보단 조금 괴기한느낌이 강함. 정신적인 부분에서 이상한면을 보일수있음. 중간에 스토리영상이 뜨는데 로딩이 느린건지 늦게뜰때가 있었음.(2번정도) 스토리는 빡대가리라서 그런지 잘 이해안됨. 풀보이스 더빙. 번역상태는 괜찮은데 오타 몇군데 있음. 보스패턴 막보빼곤 쉬움. <총평> 그림,효과,음악,풀보이스 등 생각하면 정가가 괜찮다고 생각되긴 하면서도 플탐이 짧아 정가에 사기엔 조금 애매함. 스토리라도 좋았으면 괜찮았는데 짐작해야하는게 많음. 이건 이거였어! 하는건 있는데 과정을 모르겠어서 스토리를 이해하기 힘들었음. 근데 얘네 움직이는 모션 대체 뭘보고만든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