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해서 2000원 정도에 구매. 그 이상의 가격이면 사지 말 것. 캐릭터, 무기, 적 등이 귀엽고 다채롭게 디자인 되어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무기를 쓰도록 하기 위함인지 무기 간의 능력치 차이가 크게 없어 나중에는 그냥 쓰던거 계속 쓰게 되는 단점이 있음. 레벨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꽤 흥미롭게 잘 짜여져 있었음. 단순히 적을 때려죽이는 것 뿐만 아니라 머리를 쓰는 플레이가 요구되는 스테이지도 있다. 다만 5스테이지의 디자인은 고의적으로 유저를 빡치게 하려는건지 빗뎀업에서 탄막슈팅에 가까워지다가 5스테이지 보스는 아예 탄막슈팅이다. 그런 부류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의할 것. 나는 하다가 빡쳐서 때려쳤다. 그 외에도 5 스테이지 에셋들이 블링크되는 사소하지만 거슬리는 버그나 멀티플레이를 하면 아군 캐릭터끼리 충돌되도록 되어 있어 피할 것도 못 피해서 오히려 난이도가 올라가는 점. 마지막 업데이트가 1년도 넘은 점 등 여러 단점이 있다. 그래도 타격감은 나쁜 편은 아니고 캐릭터들의 장비 등을 보면 아주 못 만든 게임은 또 아니다. 그러므로 2000원 정도에 구매할 것 아니면 사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