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긴한데 왜 자꾸 1회성 게임으로 내는지 모르겠다. 진삼국무쌍 엠파이어스 처럼 돌아다니면서 싸움만 하게 해줘도 할 거 넘칠 것 같은데 스토리 밀고 에피소드 하면 그냥 끝나버려서 할 게 없음.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5% · 역대 최저가 ₩12,450 (2024년 12월)
재밌긴한데 왜 자꾸 1회성 게임으로 내는지 모르겠다. 진삼국무쌍 엠파이어스 처럼 돌아다니면서 싸움만 하게 해줘도 할 거 넘칠 것 같은데 스토리 밀고 에피소드 하면 그냥 끝나버려서 할 게 없음.
이걸 누가삼 ㅋㅋ
내가 좋아하는 뇌빼고 하는 게임류... 원피스 크로커다일 이후로 안봐서 원피스 좋아하는 사람은 재밌게 즐길 것 같다 좋아하는 캐릭터 육성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은데 캐릭터 모두 해금하고 나서는 반복 노가다라서 금방 질림
Ultimate edition 을 샀더니 Legendary Edition 이 나왔어...ㅋ 재미는 있음. 원피스 팬들은 좋아할 듯. 원피스 해적무쌍을 쭉 해왔는데 생각해 보니까 좀 변했네. 전에는 캐릭터들의 레벨을 올리기도 했는데, 이젠 전부 코인으로 스샛 찍는 걸로 완전 바뀜... 무쌍 3가 더 낫지 않나 ㅋ (개인적인 취향) 이건 이거대로 만족.
PS4 시절 해무4 재밌게 했었는데, 코에이가 이번에 갑자기 2~3년만에 해무4의 캐릭터패스를 내면서 해무5가 아니라 이 게임을 계속 사후지원을 할 생각임을 밝혀 세일도 하겠다 간만에 하고싶어져서 pc로 구입했다. 대부분의 최신게임을 FHD-FG on 기준 200프레임 가까이 뽑아주는 컴퓨터에서 60프레임 고정(시스템이 막아놨다. 몇년 전까지의 흔한 일본겜 PC포팅) 으로 게임하려니 여간 고역이 아니지만 너무 답답하다 싶으면 오리라도 키면 되겠고, PS4때는 30프레임으로도 게임들 잘만 했었기에 이 또한 그 때의 추억으로 정신승리하려 한다... 뭐, 게임은 재밌으니 된 것 아니겠는가. 신규 패스에서 아직은 샹크스 신스킬(카무사리)밖에 나오지 않아보이는데, 난 샹빠까지는 아니니 첫 3캐릭 출시인 10~12월 경에나 신규패스를 구입할 듯 하다. 오랜만에 하니까 역시 재밌다. 원피스 팬이라면 이만한 게임 없다. 원딧세이나 사커2 격겜같은 거 내지 말고, 이 겜 사후지원 쭉 하다가 한 120~130권쯤에 해무5 한번 더 만들어주면 딱 좋을 듯. 추천 7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