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上) ,日本語(下) 한줄평:할인할때 사면 엄청난 힐링+행복 쌉가능입니다 형님들 카타미치 유우샤(편도용사) 정말 재밌어요 로그라이크 특유의 리셋의 하드함을 조금 줄여주기위해 차원창고라고 전에 플레이하던 세계에서 사용하던 무기를 저장할수도있고 직업별로 다 특징이있어서 스타일에 맞게 즐길수도있어요 이게 플러스(DLC)사기전에는 잘몰랐는데 사고나니까 진짜 엄청 즐길게많아요 무조건 제대로하실분은 플러스사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스토리+직업+아이템+퀘스트+각종기능 다있어서 플러스사면 진짜 게임 더재밌어져요 트위터에 제작자 글을보니 닌텐도스위치에서도 발매중이라고 하더라구요 버전 2 도 제작중이라고하니 상당히 기대됩니다 片道勇者はねえ セールの時買っとけば何日も楽しめるんですよ こんな値段でこういう楽しみあり得る?今までSTEAMでいろんなゲームやってきたんだが ストレス溜まずに楽しめるゲームは片道勇者だけだったんですよ。 PLUSのほうもぜひどうぞ プラス買ったらマジで色んな機能や物追加されるから、 一応買って自分に"俺、こういうゲーム向いてんな"と思ったら買ってもOK! 買おうかどうか悩んでる人はとりあえず、セールの時普通版を買って決定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