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크래프팅 생존겜이어도 유저가 너무 처음부터 다 만들어야하는거 아니냐? 싱글 플레이 하는데 처음 스폰되자마자 웬 미친 엔피씨가 총을 빵빵 갈겨대는데 피하면서 주먹질하니까 적도 안죽고 나도 안죽는다.
일부러 죽고 다시 하고 있는데 가죽 얻기 개힘들어서 널빤지 못만들길래 함정 6개 설치하고 내내 기다리니까 토끼나 오소리 같은 가죽 한개 주거나 아예 안주는 놈들만 잡더라. 30분 기다려도 가죽 한개 모이길래 안되겠다 싶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철광 모아서 대형 함정 설치했거든? 그러니까 대형 함정에는 아무것도 안잡혀.
어찌어찌해서 아메리칸 들소한테 쳐 뒤져가면서 떨어뜨린 아이템 다시 룻해가면서 유인해다가 대형함정으로 집어넣어서 겨우 가죽 모았다. 그리고 만들 수 있는 최고 템이라고는 현재 투척용 나이프하고 활 정도 되나?
볼라는 만들어놨더니 사거리가 짧아서 쓸모가 없고, 활은 쏘는 순간 초식동물들이 도망가서 절대 못맞추고, 새총은 거리가 얼마나 멀든 일직선으로 나가는데 데미지가 병신이고, 투척용 나이프는 일회용이라서 쓸때마다 자원소모 개아까워서 못만들겠고.
그리고 분명 바위가 있는데 왜 안캐지냐? 안캐지는 나무, 안캐지는 바위 개많다. 분명 캘 수 있게 생겼는데 ㅅㅂ
그래픽도 생각보다 별론데 웃기는건 렉이 심해. 참고로 싱글플레이니까 핑 때문 아님.
아무튼 지금 집도 제대로 못짓고, 변변한 무기 하나 없는데 플탐이 2시간임.
근데 재밌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