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쁘띠문명같은 겜을 기대했는데 보드게임같은 땅따먹기 게임입니다 한판한판이 짧아서 가볍게 즐기기 너무 좋은데. 솔직히 너무 가볍습니다.. 그리고 해보신 분들은 공감하실거 같은데 뭘 하든 간에 승리를 당해버리는게 문제입니다.(표준 난이도 기준) 난이도가 낮다는 말이 아니고 뭘 본격적으로 하려고 하면 이김(?)을 당해버려요.. 문명으로 비유하자면 성장하고 군대모으고 본격적으로 외교(물리)를 시작하는데 화면에서 갑자기 승리가 떠버림 아 문명이나 다시 하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