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language plz...
현재 -1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8% · 역대 최저가 ₩10,800 (2025년 8월)
korean language plz...
재미있음 근대 조작이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 소련군 탱크 미션 생각남
월드오브탱크보다는 걸판 드림탱크매치 느낌이 진하게 남 당장은 컨텐츠, 음성지원 등 부족한 점이 너무 많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게임 로드맵에 일본어, 중국어간체 지원 예정이 있던데, 한국어도 지원해줬으면
별 생각 없이 즐기는 슈팅게임으로 괜찮다. 추천목록에 떠서 페이지 보고 개발, 배급사가 그 국가스러워서 별 기대 안했는데 워 썬더에 월드 오브 탱크를 섞고 전장의 발큐리아까지 섞어놓은 혼종에 피격시 데미지 텍스트가 맨 오브 워랑 판박이이면서도 한국의 고전 온라인 게임 중 하나인 블리츠 1941의 3인칭 버전 느낌도 나는 편이고, 조작감 자체는 내 인생 첫 게임인 리코일(1997)과 매우 비슷한 편임. 덕분에 아직 얼리 인디게임이지만 나름 추억 느끼면서 플레이 할만 했다. 다른 사람들 평 말따나마 발전 가능성이 보이긴 함. 일러스트도 수려하고. 단점으로는 최적화가 극히 병-맛이다. 한번에 적 전차가 동시 다발적으로 튀어나오거나 적 전차 잔해가 좀 쌓인다 싶으면 오질나게 렉을 유발함. 월드 오브 탱크 씹덕모드 깔아서 재밌게 했다, 전장의 발큐리아 시리즈 재밌게 했다, 블리츠 1941이나 리코일(1997)에 추억을 느낀다라면 기대해도 좋을 게임이다. 난 일단 리코일(1997)을 기억나게 해 준 추억 보정으로 따봉 준다. 근데 나같은 씹덕들 타겟으로 할 거면 적어도 병과장이나 계급장은 직급별로 좀 맞춰줘라. 전차장이 제일 계급이 낮냐. 구동 사양 :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7-8700 메모리: 16 GB RAM 그래픽: GeForce RTX 2070 Super
좋은 게임이네요 겉으로 봐서는 ps4/sw판 걸빤지 짝퉁 냄새나는데 게인 안쪽 구성은 오히려 옛 시절 걸작이던 panzer front 같은 느낌이 있어요. 좀 더 교전 거리가 길고 템포가 한숨 느렸으면 좋았을것 같은 생각도 들지만 이대로도 괜찮은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