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을 해볼 수 있는 기대감에 다운을 받고 봤는데... 영어밖에 안되네요ㅠㅠ심지어 한글 패치도 구할 수 없는 상황이라니요..ㅠㅠ 예전에 한글로 정발을 했던 역사도 있는데혹시 한글판으로도 출시해주면 정말 좋겠네요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0% · 역대 최저가 ₩6,250 (2024년 12월)
추억의 게임을 해볼 수 있는 기대감에 다운을 받고 봤는데... 영어밖에 안되네요ㅠㅠ심지어 한글 패치도 구할 수 없는 상황이라니요..ㅠㅠ 예전에 한글로 정발을 했던 역사도 있는데혹시 한글판으로도 출시해주면 정말 좋겠네요
https://oldgamelove.tistory.com/521?category=729455 한글패치 가능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고해상도 패치를 하면 영어로 바뀌는 문제가 있네요 아쉽더라도 1024 768 해상도로 만족해야겠습니다
내 어린시절 시저3와 파라오는 심즈1, 롤코1, 심시티3000-4, 삼국지6, 영웅전설3,4,5 와 더불어 최고의 게임으로 언제나 남을 것이다. 지금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명작 게임. 모바일 게임으로 이걸 리메이크좀 해줘 ㅠㅠ -------- 윈도우 10이나 11에서 해상도 배율이 100%가 아니면 다음과 같이 하셔야 제대로 게임이 동작합니다. 프로그램 실행파일 속성 > 호환성 > 높은 DPI 설정변경 > 1. [이 설정을 사용하여... ] 체크박스 체크 2. 높은 DPI 조정 재정의 > [높은 DPI 조정 동작을 재정의합니다.] 체크박스 체크 3. 조정한 사람: 응용 프로그램 요렇게 해야 제대로 해상도가 나옵니다. -------- 혹 윈10에서 돌리시는 분들은 유투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rec-ObU39YI 사이트 링크: https://www.youtube.com/redirect?redir_token=wmF-HRgc7KV01KdasD04hkq0oLJ8MTU0ODY4OTg0N0AxNTQ4NjAzNDQ3&q=http%3A%2F%2Fwww.wsgf.org%2Fforums%2Fviewtopic.php%3Ff%3D64%26t%3D14149%26p%3D165662%23p165662&v=rec-ObU39YI&event=video_description 으로 가셔서 다운 받아서 실행하시면 아주아주 잘 됩니다. 윈10 + fhd로 잘 즐기고 있습니다. 역시 덕중에 덕은 양덕 평가중 부정적 평가로 코쟁이들이 윈 10에서 잘 안돈다는데 제가 보기엔 FHD 1920*1080 적용을 안해서 그런거 같아요 거르고 보세요.
추억의 게임입니다.노상장애물을 사용한 혁신적인 도시디자인!! 다만 윈도우 10 기준으로 실행시 오류가 있네요... 고전게임이다보니 해상도 문제도 있습니다.유저들이 만든 고해상도 패치가 있지만 적용시 오류발생합니다. 윈도우 7 이전 버전 사용하시는 분들은 즐겁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한글 지원 패취좀 주세요 please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