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사서 설치 했는데 짜증나는게 하나 있다. 왼쪽 상단위에 잎사귀 모양의 표시가 있는데 누르면 짱깨어가 나온다 ㅆㅂ. 아직 컨텐츠를 한번도 안해봤는데 짱깨어 보는 순간 갑자기 의욕이 상실된다. 아 그리고 대충 봤는데 드디어 쌍여닫이 문이 생겼다. 와.. 장족의 발전이다 정말 ㅋㅋㅋㅋ 이놈들은 언제쯤 중간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분류 해줄까.. 물품 탭 누르는 순간 우후죽순으로 널부려져 있는 아이콘들 볼때마다 얘네들은 그냥 게임 버렸나 싶은 생각이 문득문득 든다. 쌍여닫이문 처럼 몇년 뒤에나 가능할려나 ㅋㅋㅋ 이게임 한지 한 2-3년은 넘은거 같은데 기초적인 아이템 하나 바꾸는데 몇년인거 보니 2023년 쯤에나 가능 할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