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기록 시점 플레이 · 3.4시간2022.11.27 작성
근미래(데이어스 엑스, 크라이시스 시리즈 같은)를 배경으로 한 게임 매니아인지라 일단 무턱대고 열심히 해보았습니다만.. 다른 분들 말씀따나 인공지능이 좀 많이 부실하네요 ㅎㅎ 스텔스는 사실상 큰 의미가 없고 .. 무쌍게임에 가깝다고 봅니다 현재 미션 13쯤 왔는데 .. 다른 건 신경 덜 쓰이는데 이동중에 자꾸 여기저기 끼이거나 막혀서 시원시원하게 못 움직이는게 아쉽네요ㅠ 주인공 충돌판정이 좀 큰편인듯.. 무기가 굉장히 많은 편이고 (유틸리티형 포함 11개) 하나하나 다 세컨더리 파이어가 있긴 한데 ... 하다보면 대충대충 편한 무기 하나 골라잡고 탄도 방어 모드 켠 다음 쓸어담는 재미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 90% 세일이면 과자 하나 사 먹을 가격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