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리억세스라 게임 적응 다 되면 할게 없다. 아직 개발 초기라서 그런지 정말 간단한 게임.. 공략법을 공개하자면... 1. 외교관으로 선택해서 사무실(돈 버는 건물)을 제일 빨리 짓는다. 초반엔 돈이 정말 필요하므로. 닥치고 사무실 짓기. * 스킬트리는 외교관 스킬 마스터 후, 의사 스킬 중 소독 스킬을 재빨리 찍어야 한다. 그래야 의사가 대처법 개선(치료)을 완료한 도시는 재감염이 되지 않는다. 사실 소독 스킬 찍으면 과학자가 전혀 필요없다. 표본모아서 치료제 연구할필요가 없음... but, 만약에 감염상태가 포화가 되어 잃은 도시가 한 군데라도 있다면 과학자가 반드시 필요하다. 치료제를 개발하기전까지 게임이 안끝나기때문. 2. 돈이 모이면 군인 뽑는다. 뽑아서 감염 전파 범위가 제일 큰 도시를 격리 ㄱㄱ 3. 그 후 또 돈 모이면 바로 의사 뽑는다. 의사 뽑아서 감염도가 심한 도시부터 치료시작.반드시 도시를 잃기 전에 치료할 것. 4. 마지막으로 돈이 남으면 과학자 뽑는다. 사실 과학자가 별 필요 없음. 치료하는데 표본도 필요하고, 치료제 연구기간도 길고, 연구원도 따로 뽑아야 되고, 그 고생할바에 격리제대로 하고 소독스킬찍어서 진압하면 됨. 5. 건물 다 지으면 외교관 해고하고....다른 직업 채용해서 쓰면 됨.. 추천 채용 멤버: 의사 2, 군인 2, 과학자 1 (잃은 도시가 없을 경우) 추천 채용 멤버2: 의사 2, 군인 1, 과학자 2 (잃은 도시가 있는 경우) ------ 중간 난이도까지 위 방법은 전부 통했음. * 게임한줄평: 의외로 할 게 없어서 결제한 돈에 비해 허무했음.... *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질병 종류는 더 나오겠지만, 직업도 추가됐으면 좋겠고... 발생하는 이벤트도 다양했으면 좋겠다. 그냥 해볼만은 한데.. 70% 할인할때 구매하시길...ㅎㅎㅎㅎ * 추천한 이유는 감염병 관련 게임을 좋아해서.. 그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