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어 Save 는 되지만 LOAD가 안되는현상이 있습니다. 난감하네요 열심히 키웠는데 검은화면에서 ..불러와지지도 않으니 .. 허허허허.. // 8.31일자 패치 이후.. 다시 해봤으나 멀티는 패치이전에 세이브해둔건 여전히 먹통입니다. 굳이 하실려면 멀티 말고 싱글 플레이어로 어느정도 체험해보시는것도 한가지 방법. 물론.. 싱글플레이어의 단점은 갖가지 버그인데.. 탬복사버그.몬스터프리징,캐릭터프리징,NPC대화 불가,키 아이템 소실 등이 있으며 버그 발생시기가 너무 다양해서 뭐 ..시간가는줄 모르고 농사하고 있으면 어느샌가 인벤토리에 30개씩 넘쳐나는 잡초와 온갖 것들이 넘쳐납니다. 그리고 캐릭터 위치 높낮이에 따라 공격 유무가 갈립니다. 몬스터가 캐릭터보다 위에있고 캐릭터가 몬스터와 동일선상이 아니면 공격을해도 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 왜이러는진 모르곘지만.. ㅜㅠ 그리고 텔레포터가 M누르면 표시는되는데 왜 이용이 안되냐 하시는분들. 메인스토리 템플보스 잡기 까지 다 깨야 1섬 텔레포터가 활성화됩니다.(3곳) // 9.1일자 저녁부로 일부 버그들이 패치됨을 확인, 패치가 빠르니 좋네요... 버그가 순식간에 잡히긴함! 하지만 이미 버그걸려서 못하는 세이브파일은 지워주시고 플레이를 해야할듯 싶습니다. //9.4일자 패치로 무한로딩현상이 있습니다. 패치 할때까지 기다리시거나.. 새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후..ㅠㅠ //9.6 - ..세이브파일이 무한로딩현상에 걸려 결국 새로 키워야되는군요.. 슬프도다. 뭐 아무튼 지금까지 나온 스토리는 2섬 보스까지 잡는거긴한데 버그인진 몰라도 2섬은 마을 활성화, 텔레포트 활성화가 되지않습니다. 아마 스토리가 안나온거겠죠. 2섬까지 다 깨시면 해야될건 1섬 마을 업그레이드가 우선이 되게 하시면되고 마그누스 진화를 노리시는것도 하나의 방법. 새벽 2:05분이되면 캐릭터가 탈진이 걸려서 자동으로 3일이 날아가게되니 농작 하시면.. 매우 큰일이 날겁니다. 적어도 새벽 1시까진 집으로 돌아가셔서 잠을 주무셔야합니다.(세이브부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