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RED SOLSTICE 2: SU

Red Solstice 2: Survivors

한국어 미지원
₩11,55016,500
-3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6.23 12:20 KST 기준
  • Steam
    -30%
    ₩16,500₩11,55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1,550

현재 -3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6% · 역대 최저가 ₩11,550 (2025년 6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130개
63% 긍정 · 37% 부정
추천
유용함
9
기록 시점 플레이 · 0.8시간2021.07.09 작성

재밋긴 한데 같이 할 친구가 없으면 슬픕니다.. ------------------------------------------------------------- 8월자로 같이 할 고기방패 친구들이 풀팟으로 생겼습니다. 이 게임 너무 재미있습니다. 새벽을 이 게임으로 불태웠더니 다음날 가슴팍에 통증을 느끼며 강한 무기력증과 함께 깨어났습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저녁에 또 다시 죽음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달릴 생각만 하면 참을수가없습니다. 여러분 반드시 하십시오 갓겜입니다 지금 Join 하십시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17.4시간2021.11.28 작성

XCOM의 턴제 전략을 실시간 전략 마린키우기로 바꾼 버전. 친구와 캠페인으로만 플레이 했던 지라 캠페인 위주의 평을 남깁니다. 캠페인의 장점(하웰 바렉스 DLC 포함) > 친구와 협동해서 캠페인 진행이 가능하다. (호스트가 업글 및 세계 지도로 게임 진행) > 분대원을 키워서 각 스킬 트리별로 연구하며 터렛 빌드로가서 우주 방어를 하거나, 헬파이어, 포병등의 화력 위주의 빌드로 판마다 시원하게 적들을 갈아죽이거나 여러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UBAS 메카닉을 탑승해서 적들을 다 갈아마신다. > 다양한 소모품 계열의 장비를 운용하여 미션마다 활용하여 매판 새로운 전략을 응용가능. 정 귀찮으면 핵폭탄을 설치해서 화성을 터트리자. 캠페인의 단점. > 잣같은 방폭문. > 안전 지대 지키라 해서 버티는 동안 바깥에 무수히 많은 폭격들이 쏟아지는데, 뜬금 없이 안전 지대에 '시바' 핵폭탄을 떨궈서 분대원 전멸시킴. > 맨날 같은 미션을 자주 해야함. > 떡상하는 감염도. > UBAS 메카닉 에너지는 많이 잡아먹어서 유지하기가 힘들고 충전도 느림 ㅅㅂ 총평 : 친구가 있거나, 친구가 없어도 그럭저럭 킬링타임용으로 즐길만한 게임.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18.5시간2021.06.20 작성

전작을 재미있게 했다면 이번작도 추천, 시스템도 제법 개선되고(퇴화한 부분도 있지만, 의외로 개선된것도 많은 편) 전작 캐릭터들이 나와서 개그하는 것도 재미있고, 한글화 덕분에 설정을 확인하는 것도 편해짐 무엇보다 난이도 곡선이 비교적 평탄하게 바뀜, 전작에서는 이지 노멀이라도 웨이브레벨이 올라가면 미친듯이 올라갔지만 지금은 이지 노멀이라는 이름에 맞는 수준이 됨, 한마디로 진입장벽이 낮아짐 만약 당신이 2로 입문한다면 다음 요소를 고려해서 구입할 것 1. 이 게임은 불친절함 스킬 설명이나 콤보에 대한 설명이 거의 되어있지 않음, 기본적인 조작은 가르쳐주지만 보조무기의 사용 요령이나, 상성을 극복하는 방식(폭발타입, 에너지타입), 맵을 외워서 아이템을 루팅하는 요령, 제압과 스턴 등의 활용법을 전혀 가르쳐주지 않음 어느 정도 헤딩해서 죽어가며 배우는게 기본임, 그런 게임을 싫어한다면 비추천 2. UI가 투박하고 굉장히 지저분함 게임 자체는 재미있지만 UI 구성에는 절대 좋은 점수를 줄수 없음, 한다면 그걸 처음부터 고려할 것 3. 게임을 익히는 단계라면 멀티플레이 대신 캠페인을 할 것 캠페인 잘 만들어뒀으니 거기서 숙달하면 됨, 스커미시에는 폭발에 의한 폭사나 의도치 않은 사고가 많이 발생함 그냥 잘 따라다니는 봇 끌고 캠페인하면서 숙달한 뒤, 나중에 가는게 좋음 어쨌든 겉보기에는 투박하고 별로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플레이 자체는 제법 재미있음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2,046시간2024.09.27 작성

게임 망했음 콘텐츠가 없음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2,297시간2021.06.22 작성

놋드팬들 다 모여라 21-09-12 아 할 게 없네 22-02-13 아직도 하고 있음 23-08-31 아직도 하고 있음 24-11-22 이제 진짜 할 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