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전략적인 일본 턴제 RPG를 안해본 사람에게는 진입장벽이 높다. 2. 캐릭터마다 주어진 액티브/패시브스킬에 따라 역할이 명확하므로 전략을 수립하기가 그다지 어려운 편은 아님. 3. 적들이 처음부터도 만만한 편은 아니고, 주인공들 피통도 작기떼문에 조심스러운 플레이가 요구됨, 필드에 떨어져있는 재화나 아이템은 무조건 줍고 진행하는게 유리하다. 4. 클래식 JRPG같은 느낌이 강하므로, 긴장감이 유지된다. 절대 무쌍찍을 수 있는 난이도가 아님. 애초에 난이도 선택도 없음. 5. 물약도 제한적이고, 무기에도 내구도가 있어서 수리해나가면서 게임을 진행해야한다. 6. 무턱대고 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절레절레할만한 난이도도아님. 개인적으로는 밸런스 잘 맞췄다고 봄. 7. 브금이 좋은 편, 캐릭터들은 서양인들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일어음성으로 게임을 진행하니 차라리 야쿠자 캐릭터들로 채우는 게 더 낫지 않았나 싶기도. 8. 해상도가 1080p라는 충격적인 옵션은 이해불가. Lossless Scailing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강제로 해상도를 높여서 플레이중인데, 동영상에는 적용이 안되는 듯. 9. 게임패드에 진동이 없는 듯 한 부분이 많이 아쉽다. 해상도 해결법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제목 우클릭 -> 속성에 들어가서 일반 하단부에 시작 란에 시작옵션 란에 4K모니터는 -FULLSCREEN ResX=3840 ResY=2160 2K모니터(QHD)는 -FULLSCREEN ResX=2560 ResY=1440 과 같이 복사해서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전체화면 실행시 적용됩니다.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위로 추천박아서 위로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