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성격이 어떤지 궁금하다면 가볍게 해볼만한 스토리 게임! >_O 처음 시작할때부터 모두 끝날때까지의 모든 행동이 저의 성격을 나타낸다고 하니깐 너무 신기했어요! 근데 아무것도 모르고 이것저것 궁금해서 눌러본것도 성격에 반영이 되고 하는것 같아서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고 그냥 재미삼아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댱 ㅎㅎ 그리고 아직 1회차밖에 안해봤는데 박사님이랑 관련된 스토리가 너무 감동적이여서 또 울어버릴뻔 했어요 흑흐규ㅠㅠㅠ 중간중간 만나는 친구들과 이야기도 해보고 선택지를 골라야하는 상황에 놓였을때 나는 어떻게 해야하지?? 끊임없이 생각해보게 해주는것도 인상 깊었던거 같아요 아무튼 한번쯤 해보시는걸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