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들어진 모터사이클 게임입니다. 하이, 로우사이드까지 구현해 놓을줄은... 엔진브레이크 건다고 기어 파바박 내리면 핸들 털리는것 까지 아주 세세하게 구현했더군요. 모델링 또한 훌륭합니다. 용접 부분까지 세세하게 표현한건 정말 놀라웠습니다. 아쉬운건 머플러를 바꿔도 배기음은 그대로 라는거. 그리고 초반에 좀 빡셉니다. 듀크696 이랑 혼다 알차랑 또 한대 있는데, 그 중 한대를 선물로 주는데 저는 듀크로 골랐습니다. 처음엔 퀵 레이스로 타임랩스 도시는걸 추천합니다. 월드투어는 돈 벌기 힘들어요... 32바퀴 돌았을 때 8천 크레딧인가 주는걸로 기억합니다. 조작법 또한 좀 복잡한데, 저는 다른거 안쓰고 기어 체인지랑 리어 브레이크. 시점 변환. 이 두가지만 씁니다. 라이딩 스타일도 정할 수 있는데 너무 세세해서 여기까지는 손을 안대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