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RISING FRONT

Rising Front

한국어 미지원
₩10,72016,500
-3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12 00:20 KST 기준
  • Steam
    -35%
    ₩16,500₩10,72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0,720

현재 -3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8% · 역대 최저가 ₩10,720 (2026년 5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23개
83% 긍정 · 17% 부정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5.1시간2023.01.28 작성

기관총의 화망 앞에서 한낱 보병이 얼마나 무력하게 쓸려나가는가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0.8시간2023.01.16 작성

지금은 좋게말하면 얼리억세스 나쁘게 말하면 체험판을 돈받고 파는 게임 다만 드랍하지 않고 꾸준히 개발하면 재미는 보장할듯 참고로 튜토리얼이 없어서 샌드박스(끝이 안나는 게임이랄까? 목적이 없다. 그냥 노는것)로만 플레이함(시나리오는 있음) 1. 튜토리얼 없음 정학히는 있긴 있는데 메뉴옆에 대충 몇개 써갈긴것 샌드박스로 시작하면 로드아웃이라고 자신의 장비를 꾸릴수 있는데 mp08이 권총(루거같은거)이랑 같은탄을 쓰는게 안 나왔고 루이스 경기관총이 소총탄을 공유하는 것을 안 알려준다. 물론 샷건탄은 샷건만 쓴다 특히 무게수치가 존재하는데 이게 뭘 의미하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2.ai에 하자가 좀 있다. 하다보면 플레이어가 부대를 추가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보통 공격실패후 후퇴하는 아군을 엄호하고 방어선 강화를 위해 부른다)이렇게 추가한 부대는 '어느정도'까지는 ai가 잘 컨트롤하는데 그 '어느정도'(이건 잘 모르겠음)를 넘어가면 부대를 맵구석에 박아둔다. 플레이어가 직접 명령내려도 다 씹고 거기에만 짱박혀 있는다. 아니 진짜 거기서 그냥 짱박혀서 오는 놈만 잡는데 포격 두번이면 분삭난다. 왜 맵 구석에 짱박히는지를 모르겠다. 3.방어시설을 설치하는게 불편함 설치하려고 할려면 너무 복잡해서(위에서 보는 시점이 아닐뿐만 아니라 설치를 하려면 조작키로 이리저리 왔다갔다하고 회전도 시키고 그냥 설치하려고하려면 이동속도가 너무 느려서 쉬프트키로 빠르게 움직여야하고 기껏 설치해도 효과가 있나? 수준에다가 설치를 하면 적은 이미 방어선에 도착을 했고...)그냥 없는셈 치는게 나음 첫플레이때 한번 써볼까하다가 몇개 설치하고 난 뒤에 gg치고 없는거라고 생각하고 플레이함 일단 여기까지만 쓴다. 요약은 위에 했고 어느정도 업데이트될때까지는 봉인함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11.5시간2024.12.24 작성

좋긴 좋은 게임. 허나 원했었던게 많이 없었던 게임 트레일러보고 진짜 재밌어보여서 샀는데 똑같이 나오고 좋았음 소환이 무한적인 인공지능 병사들의 전투. 총알이 빗발치고, 살아남기 어려운 1인칭 플레이. 스스로 대포를 쏘며, 우리가 생각하는 참호에서 돌격하는 병사들의 모습까지 모두 할수있음. 아쉬웠던 점들은 아래에 나열하겠음 1. 전쟁 시뮬레이터 요소 부족 내가 원했던건 총검으로 싸우고, 돌격할때 소리를 지르며 현실적이진 않지만, 웅장한 분위기를 낼수있는 시스템이 있다 생각했음. 허나, 함성은 없고 걷는 소리만 있으며. 플레이어는 칼이 있지만, 인공지능 병사는 근접전을 하지 않음. 오히려 근접으로 총을 쏘는 기분이랄까? 그래도 이번 년도엔 나올꺼 같은 탱크가 곧 출시되어서, 부족한 점들을 개선하면 딱히 문제가 될만한 요소는 아니라 생각함. 2.밸런스 차이 이 게임은 시뮬레이터와 동시에,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해서 전략도 짤수 있다. 근데 인공지능 병사들이 너무 많아지면 밸런스가 바로 붕괴되어서, 전략이든 뭐든 다 소용히 없다. 게다가, 사거리가 아주 긴 대포를 쏘면, 뭉쳐져서 소환 된 병사들이 한꺼번에 죽어버리는 일도 많다. 3. 갑작스런 주제 변경 이 게임의 주제. 1차세계대전, 샌드박스이다. 그런데 갑자기 대규모 업데이트가 일어나면서 새로운 맵이 생긴 줄 알았는데 갑분 독립전쟁, 프랑스 - 프로이센 전쟁으로 주제가 바뀌어버렸다. 물론 많은 맵과, 옛날 병사들을 사용할수 있다는 점에선 아주 좋은 주제이다. 특히 19세기니 더 그러한 일이다. 허나, 잘못하면 그저 여러 전쟁을 시뮬레이션 하는 게임이 되버릴것이다. 게다가 역사적 전쟁 탭에서도, 전부 옛날 전쟁일 뿐이며, 1차세계대전 관련은 하나도 없다. 4. 기타 요소 이 외에도 AI 문제, 튜토리얼 없음. 등등이 있지만.. 창작마당에 나머지 컨텐츠를 채우는것은 좀 에바라고 생각하는 부분이다. 하지만, 이 문제들은 개선 되어서, 더욱 발전한 게임이 될거라고 나는 확신한다. 전작은 문제가 너무 많아서 쫄딱 망해버린거 같지만, 이번은 아니라는듯. 플레이어에게 많은 권력을 쥐어줘서, 재미난 시나리오를 생각하게 만드는게 샌드박스 게임의 정석이다. 이상.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9.5시간2023.10.23 작성

현재 'Early Access'중에 'Earl'까지만 만들었음 1. 병사,무기 카테고리화로 정리가 필요 2. 맵이 생각보다 작은데 지금 크기면 10개는 더 만들어야할듯 3. 배치모드 편의성 증가 필요 이정도는 해서 Early까지는 먼저완성시켰으면 지금은 한 1.65중에 7천원 어치만 만들어진듯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2.2시간2023.01.26 작성

good 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