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ROGUE COMMAND

Rogue Command

한국어 미지원
₩15,05021,500
-3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16 18:20 KST 기준
  • Steam
    -30%
    ₩21,500₩15,05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5,050

현재 -3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4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2% · 역대 최저가 ₩15,050 (2026년 5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19개
68% 긍정 · 32% 부정
추천
유용함
15
기록 시점 플레이 · 2.5시간2024.12.29 작성

(출시된 3챕까지 완료) 🎥 그래픽 ----------------------------------------------------------- ⬜ 현실과 구분이 어려움 (높은 수준의 디테일) ⬜ 수준 높은 그래픽 ⬜ 아름다운 그래픽 ⬜ 독특한 그래픽 (도트, 라이브 2D 등) ⬜ 준수한 그래픽 ✅ 게임이 뭐 그렇지 ⬜ 처참함 🎮 조작감 ----------------------------------------------------------- ⬜ 우리 할머니도 할 수 있음 ✅ 일반적임 ⬜ 적응하기 약간 어려움 ⬜ 핸드시뮬레이터 급 ⬜ 누가 내 손 뺏어감 🚨 난이도 ----------------------------------------------------------- ⬜ 힐링 ⬜ 우리 할머니도 할 수 있음 ⬜ 쉬움 ✅ 적당히 즐김 ⬜ 어려움 ⬜ 소울류 ⬜ 빡침 🖥️ PC사양 ---------------------------------------------------------- ⬜ 감자 ⬜ 콩순이 컴퓨터 ✅ 일반적인 가정컴퓨터 ⬜ 게이밍 컴퓨터 ⬜ 최고사양 게이밍컴퓨터 ⬜ 나사 컴퓨터 ⬜ 양자 컴퓨터 💾 게임용량 -------------------------------------------------------- ⬜ 금붕어 뇌에도 설치가능 ✅ 컴퓨터실 ⬜ 그냥저냥 ⬜ 용량 꽤 차지함 ⬜ 컴퓨터에 이 게임 하나 깔 수 있음 ⬜ 디스크 대량구매 후 분할 다운 가능 🛜 서버 ------------------------------------------------------------- ✅ 싱글 ⬜ 전세계 인구 다 들어와도 렉 없음 ⬜ 한국에 서버가 있음 (핑이 낮다) ⬜ 한국에 서버가 없음 (핑이 높다, 안정적임) ⬜ 하루종일 디도스 쳐 맞음 (불안정) ⬜ 감자서버 📖 스토리 ----------------------------------------------------------- ✅ 없음 ⬜ 거장 감독 시나리오 급 ⬜ 여운 남는 스토리 ⬜ 후유증 남음 ⬜ 메이플스토리 ⬜ 복잡함 ⬜ 신선한 스토리 ⬜ 크리셰 ⬜ 그냥저냥 ⬜ 없는 게 차라리... ⚒️ 노가다 요소 ------------------------------------------------------ ⬜ 없음 ✅ 할 순 있음 ⬜ 하면 좋음 ⬜ 해야함 ⬜ 당신은 이제 노예입니다. 🐌 버그 ------------------------------------------------------------- ✅ 세스코 왔다감 ⬜ 귀엽네 ⬜ 몰입을 깨는 정도 ⬜ 버그를 샀는데 게임을 주네요 ⬜ 그냥 못 함 ⏱️ 플레이타임 ------------------------------------------------------ ⬜ 없음 ✅ 출근길에도 깰 수 있음 ⬜ 점심먹고 저녁전까지 깸 ⬜ 날 잡고 깨야함 ⬜ 몇 일 걸림 ⬜ 방학동안 이것만 해야함 ⬜ 평생을 바쳐야함 👨‍👩‍👧‍👦 접근성 ----------------------------------------------------------- ⬜ 누구나 해도 재밌게 할 수 있음 (접대용 게임) ⬜ 재미없기 힘듦 ⬜ 호불호 갈림 ✅ 극소수가 좋아함 ⬜ 재밌으면 정신병원 가보세요. 💸 가격 ------------------------------------------------------------- ⬜ 무료 ⬜ 정가에 사도 후회 안 함 ✅ 세일하면 사야함 ⬜ 돈이 많으면 사도 됨 ⬜ 추천 안 함 ⬜ 돈이 너무 많아서 거슬려서 버려야겠다. ========================================================================== 🎉 총 점 💯 ( 73 / 100 ) - 얼리액세스 기준 로그라이크 기반의 클래식 RTS 뭐 한국인들에게는 스타가 워낙 익숙하니, 템포 빠르고 자동화 잘 되어있는 스타라고 생각하면 됨 어떤 유닛들은 대 유닛전에 좋고, 어떤 유닛들은 타워나 건물 잘 부수고 유닛별 장단점이 있긴한데, 기본적으로는 필드 힘싸움이 훨씬 중요한 게임이라 대 유닛전 성능 좋은게 무조건 좋고, 몇몇 유닛(대표적으로 골리앗)은 진짜 압도적으로 파괴적인 성능을 가지고 있음 랜덤성이 로그라이크의 특징이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분명 밸런스 파괴에 가까운 수준으로 유닛별 성능 차이가 심하다는건 아쉬움 조작 자체는 단순해서 금방 적응할 수 있는데, 액티브 스킬 있는 유닛들이 조금 많은 편이고, 이런 것들 하나하나 다 써주겠다한다면 손이 굉장히 많이 감. 또, 은근 AI가 조금 멍청해서 어택/이동 찍어도 길을 잘 못찾거나 빙 돌아가는 경우 꽤 있음 싱글 플레이 스타하는 감성으로 즐기기엔 괜찮은데, 얼리액세스라 미완성인 부분이 많음 도전과제도 없다보니 동기부여도 잘 안된다는 점은 아쉬움 스타나 워크같은 RTS 대신 즐길거리 찾는 사람에게는 괜찮은데, 이걸로 RTS 입문해보겠다, 로그라이크라 궁금하다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기는 조금 어려움 ==========================================================================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58.5시간2025.03.11 작성

미출시 데모버전만 있었던 때에 해보고 얼엑 할인 20%에 사서 해봤는데 장점이라면 조합하는 재미. 단점이 상당히 많은데 승천9까지 어떻게든 깨본 결과, 기본 유닛중에서 하자있는 유닛들이 상당수 많아서 이용하는 유닛은 결국 한정되어 있음. 현상금 봇, 로켓 트럭, 레일건 터렛, 광범위 힐링 건물 등등 준수한 스텟 혹은 특성을 가진 유닛만 기용하게 됨. 이유는 역시나 처참하거나 애매한 스텟들과 나사빠진 업그레이드들의 존재로 인해 버려지는 것들이 너무나 많음. 필자만 그렇게 느끼는 단점일수도 있지만 이런 단점들을 해소하기 위한 요소들이 더 추가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대표적으로 첫번째 유닛 카드의 새로고침은 무제한으로 허용해줘야함. 메인화면 로드 반복은 그만하고 싶음. 업그레이드 칸수를 늘릴 필요가 있음. 기본적으로 허용 혹은 해킹. 2칸에서 3칸되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짐. 업그레이드 카드를 상당수 다시 설정해야함. 하자있는 업그레이드는 인게임에서 자연스럽게 눈길도 안주게 됨. 유닛 ai를 더 손볼 필요가 있음. 버벅이는 것이 눈에 띔. 특히 스폰. 딜로스가 제일 심함. 당장 앞의 건물들을 부셔야하는데 저 멀리 쏘는 유닛 하나에 모든 스폰들이 달려듬. 유닛이 너무 많으면 렉과 튕길 가능성이 생기는데 단 한번 튕겼음...지뢰 도배하다가 그만.. 추가적인 요소 건의 유닛 카드 자체 업그레이드가 필요함. 크레딧을 소모하여 스텟에 보정을 해줄수 있게 해야함. 모든 스텟에 관여하는 것은 업그레이드카드의 존재를 무의미하게 만드니 일부의 스텟만 업그레이드 가능하게끔 해주면 좋을 것 같음. 체력과 공격력, 공격 속도 이 3개정도. 특히 공격력은 승천 레벨이 올라갈수록 정말 크게 와닿음. 업그레이드 보관고 및 추출 기능이 있어야함. 좋은 업그레이드 카드가 초반에 나왔지만 정작 사용하기에 아까운 순간이 자주 나옴. 애매한데 일단 지르고 보는 경우가 많음. 이를 어느정도 해소하기 위한 보관 기능이 있어야함. 또한 추출 기능으로 크레딧을 소모해서 적용된 업그레이드를 없앨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게임 시작에 앞서 특전이 존재하면 좋겠음. 예시. 일그러진 단말 / 2개의 랜덤 해킹을 보유한체 시작 보급패키지 / 크리스탈의 시작 보유 +500 부품창고 / 업그레이드 랜덤카드 3개를 지닌 체 시작 특전을 얻는 방법은 게임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하면 좋을 것 같음. 단순히 레벨만 올리는 것만이 아닌 특전 상자도 같이 얻게 되어 랜덤 특전 조각들을 획득하고 일정한 조각을 사용해 새 특전을 획득 혹은 기존의 특전을 강화하는 매커니즘을 도입한다면 더 몰입하고 즐기게 될 것임. 뭐 대충 나열하면 이정도. 원래같으면 적고 싶은게 훨씬 많은데 대략 추략해서 올림. 승천 10 도전하려니까 무지성 초기화를 너무 많이 하게 됨. 약간이라도 딜 부족하면 걍 초기화때림. 어차피 못깨고 머리만 아픔. 운좋게 네크로 빌드로 마지막까지 가봤지만 에라이 동시에 적 건물들 체력 관리해야하는 건 너무한거 아닌가. 추가 다시 해봐도 승천 10은 어떻게 화상이나 치명타 안나오면 막히게 되는건지 이해가 안된다 구질구질하게 질적채고 생지랄을 다해야 적 유닛 하나 잡는다. 슬라임 씨발거는 욕이안나올 수 없다. 화상이나 스마트파이어 없으면 죽으라고 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청사진 카드 자체 업그레이드는 꼭 나와야 한다. 공격력의 부재가 너무 심각하다. 추가 씨발 슬라임 좆같아서 진짜. 리스크 오브 레인 아티팩트 도입 좀. 추가 승천 10 깸. 벽석 갓갓. 이만한 가성비 건물이 없다. 화상빌드로 공포 걸면서 기초 유닛에 방어막 부여해서 탱킹하고 화염구 전차에는 피흡수를 바르고 주력으로 쓰니까 유지력이 정말 좋았다. 필자가 정말 간과한게 있었는데, 모든 드랍 중에 1회성 드랍을 제외하고 모두 맵마다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승천 10을 깨면서 깨달았다. 어쩐지 안사라지고 색깔만 어두워지더라. 화상빌드가 승천 제일 쉽게 깨기 좋은 것 같다. 승천 숫자가 높아질수록 단순 공격력으로는 도저히 후반부 커버가 안된다. MG전차로 1스테이지에서 업그레이드카드로 감속과 감속 치명타가 동시에 나와 적용해봤지만 빌어처먹을 슬라임에게 막혔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9.9시간2024.11.21 작성

와 얼마만에 할만한 RTS 게임이 나온건지 스2 협동전 재밌게 하셨던 분들이라면 무조건 구매 추천 얼엑게임답게 여러모로 조잡하긴한데 게임성 부분은 이미 충분히 완성도가 있음 RTS 편의성들도 아주 잘 갖춰져있는데 -탭키로 모든 생산건물 선택이 가능하고, 랠리까지 지정가능 -F2로 모든 전투 유닛 선택 가능 -모든 유닛이 선택된 상태에서 단축키로 유닛별로 스킬 사용 가능 -게임 진행 속도 90퍼 감소 기능이 있어서(스페이스바) 손 느려도 멀티태스킹 가능 솔직히 이런 편의성은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다 해줘서 진짜 감동 난이도는 슬더스의 경험치와 승천 시스템을 따라가서 플레이 할 수록 컨텐츠 해금+난이도 상승이라 승천 안올리면 쉽게쉽게 즐겜 가능하고 유닛 종류도 벌써 제법 많아보이고 추가 업데이트나 DLC로 꾸준히 추가만 해주면 진짜 유일무이 RTS게임 될 것 같음 로그라이크 특유의 뽕맛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진짜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함 번역은 글자 깨지거나 해석이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긴한데 게임하는데에는 큰 지장 없었음 물론 이렇게 칭찬을 하긴 했지만 첫 문단에 적었듯 얼엑 특유의 조잡함은 굉장히 강함 일단 튜토나 게임 설명이 아예 없어서 RTS와 로그라이크 두 장르 모두 익숙한 사람이 아니라면 시작하는데 애로 사항이 있을 거라고 봄 하지만 나는 굉장히 재밌게 했다 유기만 하지 말아다오~~ ---- +추가 후기 지금까지 나온 최고난도 승천10 까지 깼는데 그냥 공격력, 체력 뻥튀기만 하는게 아니라 패턴이랑 조합이 바뀌기도 하면서 제법 맛깔나게 잘 만들었음 특히 적 유닛이 점점 추가되는데 플레이어한텐 없는 유닛들이라 계속 새로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음 대체 유닛이 몇 개나 있는거야 개인적으로 느낀 승천 난이도를 스타2 협동전으로 비교하자면 협동전 쉬움(승천1)~협동전 아주어려움 솔플(승천10) 인데 이제 로그라이크 억까를 곁들인... 그런 느낌입니다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10.4시간2024.12.11 작성

재밌는데 지금은 만원 초반대에 사야할것 같은 퀄리티임, 그래도 게임성 괜찮고 디코에서 소통 계속 하면서 업뎃주기 짧은거 보면 제값준거 후회되진 않는다.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5.0시간2025.01.26 작성

재미있음 전차나 자동차 바퀴 굴러가는 연출, 흔들림 반동 애니메이션이 없는것과 UI 잔랙이 아쉬운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