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122시간 플레이했다고 뜨네요.. 나쁘지는 않습니다..단지 ps2로 나왔던 로맨싱사가 민스트럴송의 열화판 같네요 민스트럴송을 원체 좋아했던지라 비교가 자꾸되네요 무기를 여러 개 들고 상황에 맞춰 싸울 수 있었던 민스에 비해 무기 1가지만 들 수 있고 이런저런 모험스킬로 탐험 느낌이 있던 민스에 비해 그냥 맵이동하며 전투 거기에 돈이란 개념도 없어서 그냥 전투 후 없는 마테리얼로 무기만 강화하면 끝 어쩌면 요즘 세대에 맞게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맞는 것 같은 데..개인적으로는 좀 아쉽네요 민스 빠돌이라 민스에 비해서 아쉽다는 거지 잘 만든 게임입니다 그래도 정가 주고 사기보다는 지금 50프로 할인하니 사셔서 즐기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