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창세신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ARPG를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려는 분들 필독하십쇼 이게임은 전투시스템은 ARPG이긴 하나 사실상 로그라이트 입니다. 참고하세요 로그 라이트 입니다. 전반적으로 전투시스템은 재미있는게 몹들을 잡으면서 떨어지는 스크롤을 이용해서 평타 및 특수 커맨드를 조합하여 운영하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ex 기본평타 클릭 클릭 클릭 일경우 (클릭 3회 입력 콤보) 첫 클릭 종단베기 두번째 횡베기 세번째 반대 횡베기 이런식으로 조합되어있는것을 첫클릭 횡베기 두번째 올려베기 세번쩨 종단베기 의 형식으로 바꿀수 있으며 심지어 사이사이에 스킬이나 속성을 부여하여 SP를 소모하는 형식으로도 바꿀수 있습니다. 장비의 경우 또한 무구의 형태와 무구가 보유하고 있는 무기의 형태에 따라 들고있는 무기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ARPG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시려는 분들 꼭입니다. 이게임은 로그라이트지 단순 액션 RPG는 아니니 구매시 반드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자꾸 그걸왜 언급하느냐 RPG맞지 않느냐 하시는데 죽으면 들고있던 장비 먹었던 스크롤 고스란히 날아갑니다 주제에 로그라이트 라서 유지되는건 있는데요 적 장수들의 무구를 모으게 되면 새게임 시작시 그 장수방어구와 스킬 무브셋을 고스란히 들고 시작할수 있다는것과 특정 챌린지를 통해서 해금되어 상승하는 최대체력과 SP증가 정도가 있겠습니다. 왜 제가 로그라이트라고 했는지 아시겠죠? 아무튼 구매 하시기전에 꼭 고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