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1.27 마지막 리뷰 쓰고 패치가 한 세개 정도 됐길래 들어가봄.... 여전히.. 창고 공유 안됨.... 창고 왜 있나??? 아니 이거 케릭터 무게 제한도 없자나??ㅋㅋㅋ ========'25.11.15 리뷰 쓴거================================================================ 젤 치명적인거.... 창고가 있는데...... 왜 케릭터끼리 연동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거면 창고가 왜 필요해?? 케릭터가 다들고 있어도 상관없는데... 창고가 무슨 의미가 있지? ㅎ ㅏ. 버그 존나 많음 와 진짜... 보스방에서 잡고 뒈졋는데 퀘안깨져서 재시작해야 퀘가 인식됨 퀘 다 깻는데 추적안하면 해당 엔피시한테 대화도안뜸.. 스텟 표기 되는것도 없고 보석 이랍시고 박는데 이거 박은게 적용되는지도 모르겟다. 능력치 변화 되는거 즉시 적용안되고, 텔한번 타야 보인다. 돌겠다. 이게 정식 출시 버전 게임이라고? 진짜 한글화 안되있는 것도 그렇고 환불 조온나 마려운데 안된다.. 뭔가 잘만든 듯한데 20% 부족해서 나사 빠진 상태임. 진짜... 총기 반동은 괜찮은 거 같은데, 피격모션도 괜찮은 듯 한데...맵이 일단 좁고 뭐가 없는듯 하다. 할인좀 쎄게 하면 사지. 지금 나처럼 평가에 속아서 사지말 것. 내가 살때 압긍이었는데 시발... 사고나니평가 내려감. 한글 리뷰도 다 사라져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