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생각 하지 말고 그냥 나오는 적을 모조리 죽이는 것에서 재미를 주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킬빌 느낌이 나는 복수극이며 별 다를 것 없이 아주 심플합니다. 특별히 영어를 모른다 하여도 플레이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플레이하기에 더 편할 것입니다. 노멀 모드와 하드 모드가 있는데 전 노멀 모드로 엔딩을 봤으며 플레이 시간은 3시간쯤으로 끝났습니다. 2회차 요소가 딱히 없네요. 그냥 간단하게 시간 떼우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