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게임은 할만한 것이 별거 없습니다. 동물들을 사냥하고 새끼들에게 먹이를 주며 천적들을 피해다닙니다. 오픈월드지만 맵은 그리 넓지 않습니다. 1회차 플레이로 다 돌아볼수 있죠. 시간도 넉넉 잡아 3시간이면 깰수 있을 정도로 짧습니다. 하지만, 평화롭고 귀여운 그래픽으로 눈을 치유할수 있습니다. 새끼들의 커가는 모습을 보며 마음을 치유할 수 있죠. 평화로운 분위기에 취해 잠시 배경을 바라보면서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화려하지만 눈을 피곤하게만드는 것에서 잠시 물러나 이 게임을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